[kr-gazua] 증인 투표 위임을 철회하고 직접 투표했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 글은 가즈아에서 작성했으며 말이 반토막입니다.


증인 투표 방법 보고 따라했던 증인 투표 위임.
가이드에 위임하라고 적혀 있어서 위임했어.
하지만, 내 투표권은 내가 행사해야 하는 거 아냐???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
그래서 내 투표권 위임을 철회했어.
내 투표권은 내꺼니까.

일단,,, 현 한국인 증인, 현 한국인 백업증인 포함 3명에게 투표했어.
모두 30명에게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

앞으로 나는
모든 스티미언들을 행복하게 해줄 고래에게 직접 투표할 거야.
현실세계에서도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후보에게 투표하고 있으니까.
특정 이익단체를 위한 공약, 부자들을 위한 공약, 기업들을 위한 공약을 내거는 후보에겐 절대 투표 안 하거든.

짧은 영어지만,,, 번역기 돌려서라도,,,
여러 증인들 글을 읽어보려고 해.
'이 사람은 고래만이 아니라 모든 스티미언들을 행복하게 해주겠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사람을 발견하면 그 사람에게 투표할 거야.
그래봐야 내 한 표겠지만, 한표씩 모이면 힘을 낼 거라 믿어. 언젠가는.

Sort:  

소신있는 멋진남자!취한당!캬

갑자기 내 표는 내꺼라는 생각이 들었어. 현실에서도 투표는 내가 직접 하잖아. 누구한테 위임하는 게 아니라.

음..그런사람없던데..

찾을 때까지 찾아봐야지. ^^ 포기는 배추를 셀 때나 필요한 거니까.

나는 어때 ?

투잡뛰려고?

송아 형이 밀어주면 할래

나나는 어때?

청하로 하자

읽어보고... ^^

짱!!!! 자신의소신을 이야기할수있다는건 멋진것같아요

좋게 봐줘서 고마워요. ^^

증인들의 글이 있구나.
소신있게 여러 스티미언을 행복하게 해줄 고래라고
생각하는 고래를 소개해주는 것도 괜찮겠다.ㅎ

내가 투표한 유저를 공개해서 선거운동도 해보려고. ^^

굿굿!^^

멋진 행동에 박수를 보낸다.
작지만 보팅하고 갈게..ㅎ

고마워. ^^

멋지다.👍👍👍👍👍
난 그런거 있는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어.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