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 스팀잇으로 돈버는 방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내가 페이스북에서 스팀잇으로 돈버는 방법이란 글을 봤어.
맞는지 알려줘.

대충 이런 내용이었어.

  1. 스팀잇에 가입한다.
  2. 스팀을 사서 파워업한다.
  3. 스팀잇 가이드 책을 낸다.
  4. 스팀잇 강사가 되어 강의하러 다니며 돈을 번다.

그니깐, 강사로 돈 벌면 된다는 말이거든.
페이스북 초창기때도 이런 사람 많았다고 하더라고.
이거 맞아?
난 코알못이라 잘 모르겠어.

Sort:  

별로 돈이 될 것 같지 않은데...
저거 꽤 어려운거 아니야?

구글링만 해도 일주일이면 스팀잇에 대해 다 배울 수 있는 것 같아.
한 달 정도 해보면 감이 오는 것 같고. ^^

저격글이지 뭐ㅋ

어디든 저런사람많아ㅋㅋ

저런 블로그 많이 생겼더라

뭔 내용인가 찾아봤는데, 이런게 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방법을 생각못했네 구글링 3일에 나도 스타강사 아니지 책은 어쩌지

다른 분 블로그에서 우연히 @brandonlee88 님과 몇 주 전에 이와 관련해서 댓글로 길게 얘기 나눈 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500원 건다고 말했었습니다. ㅎㅎㅎ

비슷한 사례를 겪어봐서 이렇게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었습니다. ^^

제가 알기론 kr-gazua 태그엔 반말이 기본입니다. 그래서 존댓말은 거두시고 반말로 하시는 게 신상에 좋은 걸로 아뢰옵니다

아, 형, 깜박했어. 가끔 gazua랑 일반 블로그랑 왔다 갔다 하면 여기가 가즈아인지 일반 블로그인지 헷갈려서~ 알려줘서 고마워 형~ ^^

에그, 인정할 줄도 알고 고마워할 줄도 아는 거 보니 넌 괜찮은 넘이다. 편지 보낼 테니 읽어봐 💌💌💌

형... 편지 시작이 좀 이상한데??

이 편지는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일년에 한바퀴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은 당신에게로 옮겨진 이 편지는...

그런 사람들도 있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애드센스로 처넌벌어도 강의하고, 부동산 집만 10개 산다음 실전매매 할 기세내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