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누나들 반가와

in #kr-gazua6 years ago

늒비인데 뭔지 잘 모르겠어서 일단 글 남길게
스티밋 넘 어렵다 인간적으루;
공부할 게 한둘이 아니내

소소하게 그림그리는 그림쟁이고 가끔 리퀘스트(원하는 그림 간단하게 그려주는 거)도 받아
하튼 반가움 ㅇㅇ 그렇다고

Sort:  

딱보니 금방 하겠네! 어려울거 없으니 하나씩 홧팅!

땡삼매언 열심히 해볼게 응원해조 찡긋

Congratulations @my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보드님!! 한국어임에도 불구하고 댓글 달아주시는 세심함에 감동~~ㅠㅠ
제가 업적을 달성했다니 신기하군요!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B급 정서 가득한 이모티콘과 익명채팅으로 도를 넘지 않는 막말을 즐길수 있어.
또한 작지만 압둘라형이 보팅도 해줄꺼라구.~

내가 댓글다는게 싫다면 뮤트해도 괜찮으니 즐거운 스팀 가즈아 하길 바래.

땡삼매언 형 최고야
채팅은 잘 참여 못하지만 글이라면 열심히 써볼게
보팅도 해준다니 여윽시 스팀잇 가즈아아아아! 당장 글 쓰러간다 가즈아

스티밋 넘 어렵다 인간적으루;
공부할 게 한둘이 아니내

그렇지
그래서 진입장벽이 적지 않게 높지만
하다보면 어느순간 적응하게 될거야
그 과정이 그다지 쉽지 않을뿐이지....

이미 상당히 적응한듯...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페북이랑 별다를 바 없는 거 같어
특히 가즈아는 워낙 정서가 친근해서ㅋㅋㅋ 열심히해볼게 응원해조

나도 반가워 형. 팔로우했어.

나도 팔로우 했어 앞으로 자주 보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95.07
ETH 2287.1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