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스팀파워 유상임대 받았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제목대로 나 유상임대 신청해서 바로 받았어~

@bumblebee2018 형이 좋은 조건으로(100스파당 1.5스팀 또는 스달) 임대해줘서 300스파 바로 질러 버렸어~

아직 안끝난것 같으니까 생각있는 형들은 얼른가봐!!

조만간 끝난다...!!

미안해... 내가 마지막 손님이었어...ㅡ.,ㅡ

조금만 더 해서 500채워 보팅게이지 활용해볼걸하고 살짝후회는 되는데 크게 의미는 없을듯 해... 0.03$ 나 0.02$나 크게 의미는 없을듯~

98441304-9A03-47D3-9ABC-0E823FE8B45A.png

근데 스팀파워 임대받거나 스파업하면 보팅파워도 채워졌으면 좋겠다~ㅋㅋ

앞으로 잘 부탁해~ 나 이제 0.03찍히니까!! ㅋㅋ

Sort:  

아끼면 똥된다. 팍팍 써~ ㅎㅎ

똥 되기 전에 맞보팅이야!!ㅋㅋ 1빠한테~ 진짜 찍히는구나!!

크~ ㅊㅋㅊㅋ
난 아는 지인 없어서 블럭트레이드에서 유상임대 했는데

요즘 유상임대 임대인들이 조금씩 느는 추세야~ 잘 활용하면 좋을듯 해!!

완전 부러움.. 내눈엔 왜 이런게 안보이나 몰라ㅠ

나도 우연히 봤어!! 누군가 리스팀한거~

스파업기념 풀보팅했다 ㅎ

나도야!! 풀보팅... 조만간 기력이 쇠할지도 모르겠어!! 보팅파워 만땅일때 임대할걸 그랬나.ㅡ.,ㅡ

유상임대 축하해!! 나도 무상임대 받고 0.04 찍히는 거 너무 감격해서 지금 유상임대 알아보는 중~ 난 @lucky2님한테 임대 받았는데 진짜 스팀잇 은인이라고 생각해!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게~ 가즈아~!

임대 정말 좋은것같다! 유상도 무상도~

이런글엔 또 풀보팅이지 ㅋㅋㅋ 나날이 발전해가는 문문형이구먼 ㅋㅋㅋ

아니 캣팜형!! 나도 오늘 여기 댓글에는 풀보팅이야!! 사실 나 보팅파워 0프로도 한번은 보고싶었거든...ㅡㅡ

풀보팅 분위기니까~ ㅋㅋ
일단 축하해~ 아 나는 아직 고민이야;;

ㅋㅋㅋㅋ 나도 고민많이 하긴 했는데... 최근에 이래저래 스달이 좀 모여서... 토포로 형도 많이 도와준거야!!

ㅋㅋㅋㅋ 은근 뿌듯하군 ㅎㅎ

ㅋㅋㅋㅋ 4연속 해볼게!!

앗..늦었다 나도 받고싶다 ㅎ
마지막 고객이 여기있네 ㅎㅎ
축하해

미미별형! 고마워~~!!

막차탔구만~!!축하해~~~~~~~~

고마워 비트형!! 나 기분 굉장히 좋아!!

나도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ㅋㅋㅋ

빨리 비트형 명성까지 따라갈라구...ㅋㅋㅋ

따라와~~~빨리와~~ㅋㅋㅋㅋㅋㅋ

후덜덜. . . 진짜 쌔졌네... 초사이어플랑크톤이다. 친하게 지내장😄😄😄👍👍👍
축하의 의미로 아끼던 나의 풀봇과 함께 이 글 내가 리스팀 해줄게
줄 수 있는게~~ 리스팀밖에 없다~~

나한테 너무 과분한 것 같은데... 그 '리스팀'이란 녀석...!!
나도 풀봇이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491.31
ETH 3387.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