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도 같이좀 데리러와줘... 나 역삼인디 ㅋ

ㅎㅎ안됭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SBD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 EXCLUSIVE OFFER >>

WE are giving 20 UPVOTS WORTH 1 SBD AND 10 FOLLOWERS.

Click HERE FOR GET THE OFFER

고마웡 우산들고 빨리왕ㅎㅎ

Detected @girlgeneration a Phishing Account - Do Not Engage!

Warning Phishing Link!

Do Not Click on Bad Links
They Steal Account.

그들은 계정을 훔치는 나쁜 링크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

Jangan klick Tuatan Buruk , mereka curi akun kamu

提防黑客,他们偷账!

If you have provide your password to the link , make sure you change your password immediately!

착하다

그들은 훔친다.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말ㅋㅋㅋㅋㅋㅋ

아씨바. 미파로 올렸네,,

시타씨를 불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나를 보았다

ㅎㅎㅎ 하늘도 미파형을 축복해주네

썸탈 수 있는 기회다.
여자한테 씌워달래자

빨리와ㅎㅎ추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거친세상 편하게 살려고 하지마 추위도 버텨내야지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형빨리와

형 머리보인다 ㅎㅎㅎ

다 젖었닿ㅎ 질문 안받는다

내가 갈게 ㅎ

고마워 형ㅎㅎ빨리와 추움

ㅎㅎ ㅅㄱ

나 지금 매우 화나있엏 덕배 인증해라

인증?인정?

인증하라고ㅎㅎ 이빨!!!!

이빨을 인증하라고ㅎㅎ 열받게해봐

싫다네 ㅎ 미안

잠만ㅎ 곧 연락하께

홀딱 젖은채로 집에가게 생겼나보네ㅜㅜ
집에가서 공포영화 ㄱㄱ

고마워 형ㅎㅎ 아 그리고 jsa볼꺼얗

비맞고 머리빠지겠당..

남자는 머리빨인데... 미파형 우째...

머대리되는거임?

댓글 구경 재밌음
시트콤임

그대도 합류하게 해주껳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