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파튜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악마가 빙의한 드론>

<악마가 빙의한 드론2>

<악마가 빙의한 드론의 최후>

<악마가 빙의한 로버트(욕주의) >

<천사가 빙의한 뽑기기계>

<악마가 빙의한 뽑기기계>

Sort:  

드론 만지는거 보니깐 애초에 아작낼려구 했네.

비싼 드론을 함부로 굴린다 = 금수저

금수저 인정

베스트 댓글에 선정되셨습니다.

뽑기로 뽑은 겁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ㅎㅎ지옥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3연뽑 실화냐?

저는 "프로"니까요.ㅎㅎ

욜 뽑기 달인 ㅋㅋ 근데 C양은 어디에??

c양은 파토났습니다.ㅎㅎㅎ
다른 카메라맨 b양을 섭외중에 있습니다.

하... =3
C양에게 아쉽다고 전해주세요. B양은 꼭 성사되길 기원합니다.

드런도 뽑은거 아냐??ㅋㅋㅋㅋ 차라리 날 주지 ㅋㅋ

저한테 달라고 했는데...이렇게 부셔버리는 영상을 올릴줄이야.ㅋㅋㅋ

뽑은거야 ㅎㅎ근데 이젠 無로 돌아갔엏ㅎ

으아 ㅅㅂ ㅈㄷㄸ
생생하게 들리는 그의 목소리 ㅋㅋㅋㅋ
천사가 빙의한 뽑기기계에서 뭔 경박한 웃음소리가 ㄷㄷㄷ
이러고는 5만원 털린듯?

리얼 딱 오천원에 3개뽑은거임 ㅎㅎ
ㅎㅎ 왜냐면 난 프로거든

미파님 손이 예쁘네요
욕하는 목소리도..ㅎㅎ.;;;

목소리가 아주 그냥 장난꾸러기네요 ㅋ

얼굴도 이쁠답니다.ㅎㅎㅎ

미파님 비제이 활동 기대할게요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ㅎㅎ감사합니다.
돈많이 벌겠습니다.

성지순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지가 아니라 지옥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