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의 이야기 - 신데렐라

in #kr-gazua6 years ago

ㅎㅇ
미파야
최근에 제이미형을 패러디한 놀부와쓰레기를 뚜까 까봤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더라구.
그래서 이걸 내 컨텐츠로 삼아보고 연재 해볼까해.

저번꺼는 제이미형의 방식을 인용해서 했지만 이제부턴 미파식대로 할려고,
그래서 글이 더욱 막장으로 치닫으며 비속어가 많이 나올꺼 같으니 양해좀 해줘 .
나의 비속어는 박명수같은 찰진욕이라 생각하면 큰 거부감이 들지 않을거야 ㅎㅎㅎ
암튼 오늘 같이 뚜껑따볼 동화는 바로 빌어먹을신데렐라야

15e48440f38486378.jpg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동화지
인생역전이라는 꿈을 독자들에게 안겨주는 잔흑하며 매혹적인 동화고~!
그래서 슬픈구석이 많아

일단 신데렐라가 까이는게 참 슬퍼
뭐 "돈만 밝히는 속물이다", "인생 계 탔으니 곧 멸망할꺼다." 등등 말도안되는 소리로 신데렐라를 폄하하는데 이건 정말 개소리야

솔직히 그 누구도 신데렐라의 입장이 되면 왕자한테 다 넘어갈껄?
여태까지 젠장맞을 흙수저궁상으로 살다가 능력+얼굴되는 왕자가 뚜이시 하고 나타났는데 안넘어가는게 정상이야?
나같아도 돈많은 여자가 "야 결혼하자 색갸" 하면 "개꿀!!" 이러면서 바로 하겠다.

그렇다면 누가 문제냐?
계모와 언니들?
노노 이 사람들은 천사들이야
솔직히 아무 쓸데없는신데렐라를 거둬주고 먹여주고 키워줬자나.
그것만으로도 박수를 받아 마땅해

사실 이 동화에는 흥부같은 쓰레기는 없어
대신 저능아새끼가 하나있지

바로 왕자야

Cd63P9iVAAAU5-t.jpg

생긴것도 맘에 안듬

ㅋㅋ이새끼는 깔게 너무 많아서 정리조차 안되
일단 얼빠인점을 까고싶은데 이해하기로 했어
솔직히 그 누구도 "난 사람의 마음을 보고 만나요" 하지만 어느정도 기준이 있자나 ?!
나도 그렇고! 형도 그렇고! 그래서 얼빠에 금사빠인 부분은 배제시킬려구,
왜냐면 내가 이러거든 젠장

아무툰 이 저능아프린스는 지 신붓감을 구하기위해 일종의 파티를 열지
거기서 신데렐라를 보고 첫눈에 반해 금사빠짓거릴해

바로 부킹숏 들어가서 헌팅으로 낚은거지
작중에서 2시간동안? 춤만춘걸로 묘사가 되는데 정말 대단들 하다. 븅신들

gal_cinderella_09.jpg

표정조차 맘에 안듬

아무런 대화없이 춤만췄다는 거자나? 난 도대체 이해가 안간다.
무슨 빌어먹을 능력이 있길래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인 대화를 안할걸까?

뭐 이런건 배제하고 신데렐라가 통금이 12시자나? 그래서 "나 갈께요 ㅂㅂ" 하는데 왕자는 " 가지마셈 ㅡㅡ 나랑밤새ㅎㅎ "라고하지
음흉한색기 진짜 속보인다.

솔직히 이시대의 왕자색기면 얼마나 플레이보이였을지 감이 안잡힌다.
픽업아티스트 같은 색기

결국 신데렐라는 야마돌아서 그냥 탈주하게 되고 여기서 모두가 아는 그 유명한 유리구두를 흘려
저능아 왕자새끼는 그 구두를 줍게되고 다음날 부터 본격적인 저능아짓거릴 하고다니지

images (1).jpg

바로 "이 구두의 임자를 찾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도대쳌ㅋㅋ 머가리속에 뭐가 들었길래 이딴 기상천외한 발상이 나오는지 한번 들여다 보고싶다.

중세시대 배경이니 인구를 대충잡아도 젊은 여성이 최소 100만은 될텐데
그중에 구두의 주인을 찾는다고?
이게 솔직히 정상인이라면 할짓거리냐?
그것도 일국의 왕자라는 새끼가 지 공권력을 이용해서 ㅋㅋㅋㅋㅋㅋ?

신데렐라발이 235였으면 시밬ㅋㅋ 신붓감이 최소 5만명은 되겠네?
그럼 그중에서 일일히 지가 얼굴보고 찾는거야?ㅋㅋㅋ
무슨 슈퍼스타K 찍는것도 아니고 말이야

운이 좋아서 한큐에 찾아 망정이지
왕자색기의 생각없는 짓거리는 이 동화를 비극으로 만들뻔했어

25.jpg

좋아뒤지네 아주

사실 걱정은되
신데렐라가 결국 왕자한테 시집은 갔는데 이 플레이보이색기랑 잘지내게 될지 말이야.

자 그럼 오늘의 질문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요.~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을 받았데요~
샤바샤바! 아이샤바!!~

이 노래는 어떤 정신나간 색기가 만든 패륜적인 노래일까?
이게 솔직히 정상적인 노래냐? 신데렐라 2번 죽이는거지
아마 이번것도 검색해봤자 나올리가 없을꺼야 (어느 정신나간 블로거가 이런걸 포스팅하겠어?)
그러니 형들이 알아서 답변달아줘

그럼 그걸 선별하는 과정에서 형들이 얼마나 정신나갔는지를 파악하고 추후에 계획하는 소모임명단에 넣을지를 판단해볼께ㅎㅎ

그리고 지난회차에 대한 답변은 버려
사실 죄다 마음에 안들었어거든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암튼 이런 말도 안되는 글들을 사랑해줘서 고마워
잊지말고 꼭 병원들 가봐!
그럼 안뇽~

--
PS1: 제이밍형의 질문방식 하나만 인용했는데! 형이 빼라면 뺄께!!ㅎㅎ!

PS2: 동화추천받음

Sort:  
Loading...

ㅋ 중독성 짱이네... 내가 끝까지 읽는다는 ㅋㅋㅋ 나도 병원 갔다올게~^^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 .... 제목 맞나? @.@ videotogif_2018.04.07_21.25.47.gif

열려라참깨인지 머시기인지 그거맞지?
지옥으로 가는 주문였나?
천일야화에 수록된 이야기군 후후후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스팀잇에서 발견한
내 눈높이에 맞는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추천-미운오리새끼,성냥팔이소녀

성냥소녀는 못건드리겠어 흑흑 너무 흑우돋아서
미운오리새끼는 나의 이야기라 나쁘지 않을것같은디..?

ㅋㅋㅋㅋ알았..

ㅎ 확실한건 난 아님 ㅎ

형도 찌니친구라서 그냥세트로 넣기로 했엏

질문...좀 독창적으로 해보지 그래?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내 한계야
그냥 빼버릴까도 생각중야 하하하하
뭐 차차 정리되겠지

쯔...그리고 제목이 순수의 이야기가 뭐야? 찰떡같이 알아듣는 전래동화라고 제안도 해줬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본질의 순수를 다뤄보고 싶었어
원작자의 마음을 이해하는거지!

훈장질 하느라 답변을 못했는데 내 답변!

가사를 검색해보면 대략 197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퍼진 노래로, "여우야 여우야"처럼 일본 영향이 있는 것 같으니 처음 불린 것은 그것보다 훨씬 오래된 일 같다. 좀 익숙한 곡조에다가 어느 초딩(국딩)이 가사를 붙여 만들어낸 것이라고 추정됨.

이런 정상적인 답변으로 소모임 탈락!

그걸 아는게 더신기하네
보통은 모르는데 안다는건 확실히 범상치않은거지 지혜의 저주라는것도 있다구
합격이야 형

아니야. 금방 검색한거라고.

그니깐 그걸 왜 검색해 ㅎㅎㅎㅎ
제정신이야 ㅎㅎ?
소모임 이름은 몰로지을지 고민중이야 정신병원으로 할지 크레이지로 할지

아 그리고 왕자 첫짤 저건 신데렐라 2탄인가봐. 왕자가 저렇게까지 어벙한 얼굴은 아니었다구.

075046857cfee4a3c8406988a5c0b51f.gif

존나 패죽여버리고 싶게 생겼다 리얼
진심 부들부들하네 리얼;;

실존 인물로 저 얼굴이면 좀 단순+다혈질이긴 하지만 미남형 맞음 ㅇㅇ

이게 더 어벙한데? 그리고 저 위에 미파형이 올린 짤은 왠지 인종이 달라진 거 같은..?

형, 하품 참으면서 거울 봐바바바. 그리고 다시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려운 요구라 이해를 못해 내가 ㅋㅋㅋㅋㅋ

무릎 냄새 맡는거봐.
ㄹㅇㅂㅌ

ㄷㄷ기발한 상상력

아놔 자야되는데 12시부터 누워서 이리 뒹굴 저리 뒹굴
역시 잠은 새벽에 자야된다

근데 신데렐라 왤케 못생김...? 라푼젤이랑 비빌정도는 되야하는거아닌가

다음은 라푼젤로 정함 ㅇ 떙큐 송가

난 걔 이름이 젤 이상함. 푼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데렐라도 그거랑 같은 독일어권에선 아셴푸텔인데 뭐. ㅋㅋ

걘 푸텔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푼젤이
푸텔이
푸틴이?

노래 가사에 '샤바쌰바'가 들어 가잖아??
그러니까 SSIBBA를 만든 모르시나요 형이 만든게 아닐까?? ㅇㅇ
와 이거 정답인듯. 엌ㅋㅋㅋㅋㅋㅋ

천재다 리얼 박수가 절로 나온다.ㅎㅎ

디즈니 왕자 다 짜증남.... 하나같이 저 하얀이빨에 왕자님 미소 빡쳐

너무 그러지마 ㅠㅠ 나도 왕자란 말이야ㅜㅜ

ㅇㄱㄹㅇㅃㅂ

나 동화추천 미녀와야수ㅋㅋ

이 동화는 좀 별로이긴 해
애들도 운 좋은면 ? 착하게 살면?
왕자를 만나는거라는;;;;게 알게 모르게 익숙한 사고가 됨 ㅎ

뷰티앤더비스트도 신데렐라와 같아ㅎㅎ
왕자가 쓰레기짛

사실 신데렐라 언니들이
집안일 시켰는데도 안하고
호박차에 드레스입고 파티 간정도면
언니들 좀 무시했다 ㅇㅈ?
미파형 담번엔 잭과 콩나물 해줘!

형은 혹시 문학의 천재야? ㄹㅇ 그거까지 꽤뚫어봤네 진짜 존경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546.21
ETH 3785.0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