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스팀잇 이야기 너무 많다.

in #kr-gazua6 years ago

나만 그런거야 형들?

네이버에서 네이버 블로그 이야기하고,

페북에서 페북 얘기 하나?

아 진짜 맨날 똑같은 이야기 7일짜리 글이다보니

잊을만하면 올라오고 잊을만 하면 올라오고...

앵무새들 지겹다.

스팀잇에 스티밋 이야기만 없으면 더 완벽할텐데.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 이야기를 써야 공감을 많이 받고 보상이 높기 때문이지.
어쩔 수 없어.

그리고 니가 유저들을 잘 찾아야지.......... 다 비슷비슷한 사람만 팔로워를 해놔서 그런거 아녀

그런가...

@멘션 등록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nhj12311,,,,,,,,,,,,,,,,,,,

Congratulations @minm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steemalls님이 minm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test

nhj12311님이 minm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네이버에 스팀잇 검색 서비스가 제공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