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형들

in #kr-gazua6 years ago

정품 가즈아는 오랜만이네 ^-^
요즘 스몬하는 형들 많지?
스몬 열풍에 나도 슬쩍 발을 담그고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

스몬 카드 선물받은 것들 누가 무슨카드를 준건지 내역을 볼수가 없네?
로그인 했을때 선물 받은 거 팝업 뜨고 닫으면 끝인거야?
나도 감사 인사도 하고 글도 쓰고싶은데 말이지~어렵네 ㅎㅎㅎ

Sort:  

나도 카카형한테 뭔가 받았는데 처음 팝업보고 그다음 본적이 없어. ㅎㅎ

나두 몰라!!
어쨌든 내 이벤트에 미미별형은 엄청 당첨 되었다는거..
주는 나도 즐거웠당~~ㅋㅋㅋ
그냥 쟁여두.. 스골형이 알지도

은행잎같아보여요.ㅋㅋ

그니깐요 하트보다 은행잎 같네요ㅎㅎ

이제부터 라떼는 양파만이 진리다.

찌찌 라떼가 정석이지 ㅋㅋ

한지민을 닮은 미미형.
카페인 같이 여인^^
스몬의 거상 뉴비존 형에게 물으면 직방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지민을 닮은 미미형

ㅋㅋㅋㅋ 혹시 미미형에게 약점잡혀서 협박받고 있다면 꼭 말해줘ㅎㅎ
최선을 다해 구해줄게ㅎㅎㅎ

위험할지도 몰라. 내가 짊어지고 갈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 크으ㅎㅎ
팔로우하게 만드는 빛나는 인성이네ㅎㅎ
그럼 부디 무사하길ㅎㅎㅎ

텀블러 사용하는 멋쟁이 미미님♡
환경 사랑 지구 사랑 미미 사랑♡

멋쟁이 미미님♡
미미 사랑♡

딜딜형도 혹시 미미형에게 약점잡혀서 협박받고 있다면 꼭 말해줘ㅎㅎ
최선을 다해 구해줄게ㅎㅎㅎ

이제 뉴발님만 저한테 빠지면 되염 ㅋ

도담형 안목은 최고^^
텀블러까지 보는 섬세함♡

형아도 스몬 시작했구낭 ㅋㅋ

카드만 모으고 있엉 ㅎㅎ

나도 해볼까 그냥....ㅋ

스몬 같이 하즈앙!! ㅎㅎㅎ
처음에 뜨고 없어져 형아..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31.61
ETH 2996.54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