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전어는 깻잎과 궁합이 좋음!! 잘 먹고 건강 챙기쟈~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0918_141745.jpg

안녕 형들
요즘 내 관심사는 건강이야.
위 사진은 오늘 공원에서 열심히 걷다가 눈에 들어오길래 찍어봤어.
당신의 건강은 안녕한가요?
나는 건강100세 권장사항은 하나도 안지키는데
건강의 적신호에서는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할때? 이 한가지만 해당이야.
좋은 습관이 아닌데도 하나뿐이 해당이 안되는거 같지만~
아직 젊어서 티가 안날뿐이라고 생각해 ㅡㅡ

저번 주에 감기몸살로 약을 먹고 이래서 약에 의존하구나 가장 빨리 건강해지는 방법은 약이었어...라고 생각했지만
난 약을 끊었어...나름 멘탈은 강해서 운동으로 이겨보기로 했어ㅎ

얼마 전 스골형이 나에게 '스팀 공인 비건강인'이라고 해줬는데 '내가 비건이라고?' 눈도 안 좋음 하며 깔깔거림 ㅋ

어제는 동생이 '별이 머리감기는거 보니까 누나 얼마 못살거 같은데요?'
그러자 신랑이 '응, 오늘도 병원갔다왔대'

그래서 나는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했다는 결론~두고봐라 내가 더 오래 살꺼다 !! ㅋ
아, 건강해지려면 제철음식도 많이 먹어야지. 지금은 전어와 대하철이야.
형들도 잘 먹고 다녀^-^
B612_20180917_195033_995.jpg
20180917_205107.jpg

Sort:  

맛있게 먹고 건강 챙기즈아~

미미별님의 꾸준한 운동을 응원해요!!
저 전어는 못 먹는데 대하는...
와~~저 비주얼 진짜 짱이예요!!
추석에 어머님한테 구워달라고 말씀드려야 겠어요^-^;;

우와 어머님께 말씀드리면 다 먹을 수 있나요?^^

이맘때면 전어는 늘...아버님이 회쳐주시고
대하도 말씀드림 구워주실 거예요ㅎㅎ
둥이들이 먹고 싶다고 거들어주면...확실하죠!!하하

ㅋㅋㅋ 둥이들은 엄마편인걸 믿어요.
맛있는거 많이 먹어요~(미리 추석 덕담^^)

형도 꾸준한 운동을 응원해요~!!!

벌써 전어랑 대하철이라니... 성큼 가을이 다가옴을 느끼네요 ㅋㅋ
많이 드세요..

지젤님도 몸에 좋은거 챙겨드세요~^^

그러겠습니다! 헤헷 감사합니다

대하 맛있게 생겼어요!!^^

초장에 쿡 찍으면 맛있어요.^^

흐흐흐 아직 전어를 못 먹었네요 .. 먹으로 가자! 가자! 근데 누구랑? ^^:
에고 진짜 먹으러 가야 겠어요

스팀 고래의 꿈.jpg

와이프님이랑 따님이랑 가시겠쥬~제철음식 먹읍시당ㅎㅎ

조금이라도 힘있고 젊을 때 운동 하세요.
나이 먹고 하면 힘도 들지만 효과도 별로 입니다.

대하 좋아하는데, 여기는 게만 있어요. ㅋㅋ
울릉도 새우가 있는데 좀 비싸죠.

이쪽도 요즘 새우 어획이 불안정하다며 가격이 뛰고있네요~
열심히 운동해서 근육을 붙여보렵니다. 감사해요^^

벌써 전어 철이 ....돌아 왔다니 !

가을이야 이제~ 먹고싶은게 많아지는 계절^^

깻잎향 너무 좋잖아요 그향과 전어가 아주 잘 어울리죠^^

어제 이거저거 싸먹어봤는데 깻잎이 최고였어용 ㅎ

미미별님 안녕하세요! 업비트로부터 스팀달러를 환불받아서 연락남기러 왔습니당 :D 겨우겨우 돌아오기는 했는데 스팀잇 계정으로 환불해주지 않고 제 업비트 계정으로 환불을 해줬네요 ㅠㅠ

현재 업비트가 스팀과 스팀달러 입출금이 일시중지된 상태라, 입출금이 풀리는 즉시 미미별님 스팀잇 계정으로 송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환불되는 과정에서의 수수료와 업비트 전송수수료가 붙는 바람에 0.02SBD가 차감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당 ㅠㅠㅠ

어떻게 처리가 되긴 되었네요. 신경 많이 쓰셨죠^^;;;;
천천히 (사실 죄송해서 못받겠어요ㅠ) 주셔도 됩니다. 디온님 감사해요^^

위 내용 다 지키려면 절로 가서 수행하셔야 합니다.
그냥 대충 살아요. 무리만 하지 말고..

절밥은 입맛에 안맞는데~수행도 체질에 잘 안....^^;;;
무리하지 말고 살아야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