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싸게 산 거 같아서 공유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피곤한 월요일 아침엔 아이스크림이 최고네
조금만 먹어야지 했는데 한 통을 먹었어
배부르고 기분 좋음ㅋㅋㅋ
이 말을 하려던 건 아니고
지금 책을 사려던 타이밍이면
yes24앱에서 사면 좋을 거 같아서 알려주려고.
도서정가제로 10%할인으로 파는걸로 알았는데 예스24 갔더니 할인쿠폰을 잔뜩 주는거야
근데 쿠폰이 중복적용으로 한 번에 다 할인이 되.


어려운 것도 아니야. 퀴즈는 정답까지 체크되서자동으로 팝업이 뜬거같아.
나머지도 저 상품권 클릭하면 금방 끝나.

이거 말고도 있든데... 나는 앱으로 사려고 앱 받아서 로그인까지만 했어.

보통 중복할인 안되서 천원이나 할인 되겠지 했는데 상품권 자동 적용되서
정가14,500원 책을 9,550원에 샀어.
OK캐쉬백 결제도 되고 적립금도 많이 주는 거 같아.
얼마 안되지만 이번달에 책 사는 형들 있으면 이용해봐 !! ㅎㅎㅎ

Sort:  

오오~할인율이 진짜 좋넹~꿀팁감사!

남은돈 나주라 ㅎ

꿀꺽!! 아이스크림 사먹었지 ㅋㅋ

나는 책을 거의 안사고 와이프가 가끔 서점에 놀러갔을때 사는데 워낙 즉흥적으로 사다보니 매번 정가에 사는듯 ><

나도 정가주고 사다가 이제야 이런 걸 봤어 ㅎ

우와... 정말 완전 싸게 잘샀네... 거의 5000원이나~~!!

웅 나도 엄청 저렴한거같어~ ㅎ

저 쿠폰이 전부 중복할인적용이 되는거야? 대박이네

응 한번에 다 적용되네. 정가주고 사다가 커피값 벌었징 ㅎ

미미별님 아이 때문에 걱정이 많네.
심리 육아...

책도 싸게 샀으니 열심히 읽고 꼭 실천해~~

와~~~ 예쓰 멋지네. ㅎㅎㅎ

책값이 정찰제가 되고 나서...
이런 쿠폰들만 많아져서 너무 힘들어 ㅋㅋ
책도 타이밍에 맞춰서 사야할 판이라니깐...

쿠폰 주면 고맙고 ㅎㅎ
도서정찰제가 서점 살리는 길이 아니던데 ㅠ

앗~!! 알뜰한 비법 고마워^^

아이스크림 먹으며 책 읽고 싶다. ㅋㅋㅋ 할인 정보 고마워. 나중에 한국가면 써볼게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