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고팍스에서 수익률이 보이네 이제ㅋ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0619_104049.png
ㅡㅡㅡㅡㅡㅡㅡ수정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게
고팍스로 들어가면 되고
고팍스거래소로 들어가면 안되는거였네 ㅡㅡ
들어가면 구분도 안되게 똑같은뎅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며칠전에 핸드폰으로 고팍스 거래소 이용하는데 수익률, 평단가 안보인다고 글 남겼었는데
조금 전까지 없던게 생겼어...
분명 달랐는데ㅋ
내가 질문해서는 아니겠지?ㅋㅋㅋ
암튼 좋아졌는데..
거래량이 왜 이렇게 없는거야 답답 노답 !!!!!
어제 안되던 입.출금은 이제 되는지도 궁금하네 ㅋ

Sort:  

난 아직 폰엔 못깔았는데... 뭐지??
검색해도 안나오던데????

그냥 거래소 사이트인데 아침에는 그냥 있더니 또 없어졌어..ㅎ
내가 못찾는건가...누를 수 있는 거 다 눌럿는뎅 없어 ㅋ

ㅋㅋㅋㅋㅋ있었을걸?? 나도 저 화면 본듯
근데 고팍스 진짜 거래량 심각해

폰으로 다 눌러도 없던거 같은뎅 ㅎㅎ
거래량이 노답이네 이거 써야되나 말아야되나 싶어 ㅋㅋ

그러게 빗썸도 장난아니던데.,
모두 몸을 움츠리고있나봐..

빗썸도? 하락장이라 많이들 흥미를 잃었쿠낭~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결과] 5일째■■■■■■■■■■■■■■■

...r>enomujjass
banguri
akuku
dobdirection
yongsung
joajina00
mimistarsampling
mathetes
blackcow
mandoodat

[월드컵 예상하기 누적...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 6일째

...세요...
벌써부터 헷갈리네요. ㅎㅎㅎ;;;
[9점]
enomujjass >> 5 SBD
mimistar >> 5 SBD
sampling >> 5 SBD
[8점]
yongsung &...

성공투자하시기바랍니다
홧팅입니다

히힛 감사해요
저는 이제 알아가는 중이예요^^

아! 폰에선 수익률이 안보였구나? 난 컴으로만 접속을 해봐서...ㅎㅎ
거래량은 미미누나가 좀 늘려주라~ ㅋㅋ

내가 스팀에 한해서는 노력해볼게 ㅎㅎㅎ 다른 코인은 몰랑 ㅎㅎ

bangur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DAY-6

... 게임은 벨기에와 잉글랜드가 무난히 승리를 했습니다.
현재 1위는 9 게임을 맞추신 kohand 님과 mimistar님입니다.
Steemian 맞춘 횟수

보유중인 KRW 는 혀인것 같고...^^총자산 평가액은 KRW 는 입으로만 갖고 계시는군요.^^ 아재개그는 여기까지하고 고팍스 이용이 확실히 여러모로 편한가 보군요.

아재개그 좋아해요 ㅋㅋ
다들 고팍스. 고팍스 해서 써보는 중이예요 ^^

미미별님 덕분에 점점 좋아지는 어플인가요? ㅎㅎ

아니예용. 저는 신경도 안쓰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