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서 축구안하고 라스해서 좋은 1인 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저번 주부터 월드컵에 완전 신났었는데
우리나라는 스웨덴에 지고
일본은 콜롬비아에 이기고 나니,
급 월드컵에 대한 관심이 떨어지는듯...

집에와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MBC 를 켰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라디오스타'가 하네~ ㅎㅎ
근데 아직까진 빵터지진 않음 ㅋㅋ

암튼 월드컵에 대한 관심은 이번주 멕시코 전 결과에 따라 다시 불타오를지 완전 꺼져버릴지 결판날듯 ㅋㅋ

상황이 어떻든 결과가 어떻든 대한민국에 대한 희망은 갖고 싶다~! ㅎㅎ

Sort:  

나도 라스봐
금방 빵터졌어

유재석은 전세
김제동은 자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도 그부분에서 빵터짐 ㅋㅋㅋ 재밌다~~

생각보다 기대한 사람들이 많더라.

매주 로또 사면서도 기대하는데 국대 경기 정도는 기대해줘야지 ㅋㅋ

나도 개인적으로 라스가 더 재밋당 ㅋㅋ

ㅋㅋ 어제 건만에 깔깔대다가 잤음 ㅋㅋㅋ

멕시코에선 잘하길..ㅠ

기대보단 그냥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응원하려고 ㅋㅋ

이번 결과로 찬밥신세가 될지...
어떨지..

나도 갠적으로 축구를 잘 보지 않으니깐
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인편

그니까....의욕은 떨어지나...
일단 희망은 갖고싶다!!!!!!!!!!! ㅎㅎㅎㅎ

크게 실망하지 않을 정도만이라도 희망을 갖자!!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