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심리 테스트?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저번에 어디선가 봤는데 인상적이어서 ㅋㅋㅋ

화장실 갔다가 기억나서 올려봐 ㅋㅋ
가즈아스러운(?) 심리 같아서 ㅋㅋㅋ

아래 사진보고 형들은 어디에 속하는지 봐봐 ㅎㅎ

보통 화장실에 휴지를 걸어두면 어떻게 걸어둬?

1번
image

2번
image

1번을 선택한 형은 주도적인 사람이고

2번을 선택한 형은 배려가 많은 사람이래 ㅋㅋ

진짜 그런가싶은데 난 갠적으로 사용 관점에서 2번을 선호하는데 배려하는 사람이 맞나싶네 ㅋㅋㅋ

근데 또 생각해보면 화장지를 걸때 그냥 아무렇게나 놨던거 같은데 ㅎㅎㅎ

Sort:  

음 난 3번! 화장실에 안 둬..

오잉?? 주도적이지않고 배려심 많지도 않으면 머지? ㅋㅋ

I truly being inspired by your shared ideas mathetes, please carry on the great content. deeply parmacoy

아닌데 아닌데.. 나 1번인데.. 완전 배려심쩔고 착한데..?!

1번 형들이 많네 ㅋㅋ 주도적이고 착할 수도 있잖아 ㅎㅎ

난 1번
배려심이 좋은건가~~??ㅋㅋ

형 1번은 주도적인건데 ㅋㅋ

대체 2번은 누굴배려하는거야?

ㅋㅋㅋㅋㅋ 휴지가 배려하는게 아니잖아 ㅋㅋ

반대아닌가? 나도 1번인데 주도적이기보단 남 배려먼저하는데 ㅠㅠ

ㅋㅋㅋ 모든 심리가 다 맞진않지만 주도적 성향이 더 강할지도 ㅋㅋㅋㅋ

난 1번이고. 2번처러 걸어놓으면 진짜 짜증나던데. ㅋㅋ

헐 ㅋㅋㅋㅋㅋㅋ 그럼 완전 주도적인? ㅎㅎ
음.. 분위기가 2번을 선호하는 나만 이상해지고 있다... ㅋㅋ

난 1번 2번은 시작점을 찾기가 힘들어 ㅎㅎ

You received 0.7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0! Congrats!

전 1번 스타일인데
1번이 더 편하지 않나요? ㅎㅎㅎ

제가 이거 올리고 다들 1번을 좋아하길래 소외받는 느낌이었는데 오늘 회사 화장실 가봤더니 다 2번처럼 되어있더라고요 ㅋㅋ
뭐가 더 편한지는 모르겠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