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봄 마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 날씨 참~ 좋네~
애기를 봐야하니 어디 나가진 못하고 ㅠㅠ

애기 잘때 집안 청소하면서 침대 커버랑 이불, 배게 커버까지 싹 바꿔봤어
image

이렇게 해서라도 봄을 맞이할라고~
다들 꽃놀이 봄 소풍 잘 다녀와~

Sort:  

와. 방 깔끔. ㅎㅎ

신경 좀 썼음 ㅋㅋ

날씨가 이제 덥네. 더워 ~^^

봄 벌써 간거야? 여름 맞이해야되나? ㅋㅋㅋ

오늘 초여름날씨주의보..

바로 여름 시트로 교체요망ㅋㅋ

오늘 힘들었어~ 좀 더 버틸래~ ㅋㅋㅋ

웅 나도 싹 빨래했는데 기분이 너무 좋드라~~
미세먼지 없는날찾기 힘들어서 햇볕에 말리는게 좀 어려웠지만

완전 초여름 날씨 ㅋㅋ
반팔 입어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진짜 초여름 날씨지 ㅋㅋ
내일은 비온다니깐 반팔입었다가 감기걸릴 수 있으니깐 다시 봄 컨셉으로 입어야됨!

이미 감기 걸려서..... 고생중입니다 ㅋㅋㅋ

헉... 감기는 쉬는게 최고긴한데 배통즙해먹으면 좋다는거 참고~:)

[히치의 닉네임 기본소득 보팅 Event] 당첨을 축하해 형~

봄소풍 대신 봄맞이 환경정비를 했네. 고생했어... 다음 주에는 봄소풍도 다녀와~^^

야호~ 당첨~ ㅎㅎ 애기 100일 지날때까진 못나가서 ㅠㅠ ㅋ 가을소풍을 기대해봐야지 ㅋㅋ

뉴비홍보 감사드리며 월요일이라 학교등교새벽길에 보팅해드리고갑니다^^

보기만 해도 그때 기분을 알겠넹 ㅎㅎ보팅해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