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시선에서 본 나의 패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공감은 kr-dev 형아들이 할꺼 같은데,
가즈아형들이 위로 해줄꺼 같아서 가즈아로 왔어

와이프가 넌지시 카톡으로 보내주더라고...
딱 나라며...
image
image
공감되거나 위로해주고 싶으면 보팅으로 ㅋㅋ

Sort:  

컴공은 왜 이럴까요?? ㅎㅎ
씩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그래도 난 입사 2년은 꾸미고 다녔다

난 입사 몇년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와이프 만나기전까진... 인정하게되는 내 자신이 씁쓸하네... ><

와이프가 변신시키는 재미가 쏠쏠 하겠는걸

나는 재미없다는게 문제지 ㅋㅋ

귀엽다 ㅋㅋㅋㅋ

넥타이가 졸업앨범덕분에 하나정도는 있는
사람이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절로 ㅋㅋㅋ

패셔니스타면 넥타이 하나 정도는 있어야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공감 합니다.
아내가 나한테 항상 하는 소리잖아요

그래서 새 신발도 사주고... ㅋ ㅋ.ㅋ ㅋ

새신발 이벤트 참여 감사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컴공인이 한 명 있는데 그저 웃음만요

컴공 전공필수일지도.......

차이를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honoo/1-usd
뿌린대로 거둔다 이벤트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진짜 이거 만든 분 개그맨 하시는게 좋을듯 ㅋㅋㅋㅋ 현웃입니다ㅎㅎㅎㅎㅎㅎ
다음에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럼 안녕~~ 띠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