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1스팀 1닭?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회사 사람이 앞에서 밥을 먹고 있는데

닭고기를 가져와서 먹더라고?

근데 그잉??

맛있닭 스팀


ㅋㅋㅋㅋㅋㅋ
나만 혼자 뿜나...? ㅎㅎ

Sort:  

이런제품 더~ 많이 개발 되어야겠닭.ㅎㅎ

결국 스팀이 떡상해야 우리가 웃는닭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뿜었어 형 ㅎㅎㅎ

꼭이런거 혼자만 웃으면 소외받는데 문탱이형 고마워~:)

맨위에 회사도 언뜻 보면 매티스 같은데. ㅋㅋ Masitdak 마싯닥.
잠깐 뿜었음.

나도 어디 회사껀가 했는데 엥? 이거도 맛있닭?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죠? 알고지었나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스티미언일지도 ㅋㅋㅋ

ㅋㅇㅋㅋ완전 빵터짐 ㅋㅋ

아 행복하다~ 동지들이 있어서 ㅋㅋㅋㅋ

공감대가 형성되는 제품이네
ㅋㅋ 아는 사람만 웃을 수 있겠닭

아는 사람만 웃고있닭ㅋㅋㅋ

ㅋㅋㅋㅋㅋ재밌닭

공감해줘서 고맙닭 ㅋㅋㅋ

스팀 알고 이름을 저렇게 지었을지 궁금하넹..

스팀은 영어가 다른걸 이제봤음 ㅋㅋㅋ

스팀이 만원을 못 넘는 운명을 암시하네 흑흑흑

흑우형~ 맛있닭~! 그냥 웃자~ ㅋㅋㅋ

헐...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59.95
ETH 2677.4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