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어떻게 노는거야?

in #kr-gazua7 years ago

image
형아들아~

나 스팀잇 시작한지 거진 두달 되어가는데 이제 가즈아 태그를 알았어 ㅋㅋ 아놔~

몇번 본적도 있고 따라서 반말로 댓글달고 그랬는데 kr-gazua 태그가 있는건지를 몰랐네?

근데 이거 그냥 태그달고 하면되는거야?

그냥 몇번 댓글 달다보니깐 재미있네~ ㅋㅋㅋ

Sort:  

나보다 더 늦은 사람이 있네. ㅎㅎ

여기가서 가입하고 글도 여기서만 쓰는거?

아니 스팀아이디로 저기로 로그인해
비지 같은거야
1프로 커미션으로 개발자가 때가지만
놀이터만들어준 형이니 그정도 값은해야지?

나 참고로 비지도 안써봄 ㅋㅋ 암튼 스팀아뒤로 로긴하면 된다는거잖아 ㅋㅋ 1프로야머~ ㅋㅋ

하루 1회 압둘라형이나 다른 형이 보팅해준다. 가즈아고에서 쓰면.

혹시 나랑 스파 임대 동기? 암튼 잘왔어

동기인지는 모르겠고 >< 반가워~ 팔로우 받아줘 ㅋㅋ
가즈아 온김에 캐마 좀 배워야겠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79.77
ETH 243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