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물라디오]kr-gazua 입성 - 스파임대 특집방송, 아니야 사실은 @lucky2 누나 특집이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대박 대박!!!!
@yani98 정말 쉬운 남자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감동이야

글 잘쓴다.부럽다~~~
참,누나 맞아.
나이가 아마 많을거야.ㅋㅋㅋㅋ

Sort:  

와 이 누나 짱이네 남편에게 용돈 주는 여자래 짱 풀봇한다. 근데 티안나 ㅋㅋ

ㅋㅋㅋ맞아.
꼭 티안나는 애들이 풀봇한다고 댓글에 써.ㅋㅋㅋ
이해해,,,그래야 티가 나니까.ㅋㅋㅋㅋㅋ
풀봇 말고 팔로우나 좀 해줘.
이미 했나? ㅋㅋㅋㅋ

나는..나이만 많아..ㅎㅎ
이렇게 칭찬을 너무 많이하면 기대치가 올라가서 못써.
몸이 자꾸 꼬이잖아. 😂
이것저것하다가 방송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애청자가 별로 없어. 그니까 누나라도 자주 들어줘. 신청곡도 남기면 틀어줄게. 가끔 내 맘대로 출연도 시킬지 몰라.
참 그리고 @lucky2 누나라고 부르려니까. 정감이 없어.
내친김에 작명도 해줄게. 진짜 오늘 너무 쉬운 남자같네.ㅎ
앞으로는 '럭희누나'라고 부를거야...맘에 안들어도 할수없어. lucky1도 아니고 lucky2는 맘에 안들어.

럭희누나, 주말 행복하게 보내 추우니까 좀 따뜻하게 입고

오...좋아. 럭희..

나 궁금한게 있는데
정말 실시간 아니지? (사실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내가 더 나이 많을텐데.ㅋㅋㅋㅋㅋ

럭희누나 실시간 아니야..ㅎㅎ..대신 실화야..ㅋㅋ

아하.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