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남는 장사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부제: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다.

스팀잇은 돈을 투자 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수익을 준다.
(가만히 있으면 안준다.)

스팀잇은
많이 투자한 사람에게는
더 많이 준다.

단 우상향 가정이다.
코인 시장이 망하면 다같이 망한다.
(난 망하지 않을거다에 내 XX를 건다.)

작년에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이더리움에 투자하고
리플에 투자하고

절친에게 권했더니
돌아온건
다단계 의혹과 의아한(혹은 불쌍한) 시선
-갈때까지 갔구나.(돈독이 올랐나?)

유시민 빙의 남편은
폰지사기,희대의 사기극,실체없는 허상이라며
인정하지 않고
(용돈을 받으면서도 여전히 인정하지 않고)

나라에서는
바다이야기,투기꾼이란다.

부동산으로 땡길만큼 다 땡긴 인간들이
흙수저들의 반란을
인정하기 어렵겠지.

지금 망할것 같은 느낌도
잠시후면(언제인지 모른다.)
언제 그랬냐는듯이
또 미친듯이 올라갈거다.
-투기조장 아니다. 투자는 자기의 X으로 하시길...

이럴때
바로 이럴때
나의 선택은 스팀잇이다.

아직은 어리둥절한 고래들의 토론(?)으로
어수선할때
이 때가 스팀에 투자할때다.

고래들의 합의가 나오면
바로 덕상이형이다.

책임 안진다.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다.
선택해라.

난 했다.
스팀잇은 남는 장사다.

(이글은 가즈아이다.
첨부터 가즈아를 의식하고 쓴건 아니다.
그래서 정품인증 뭐 이런거 아니다.
압듈라 형 보팅 한번 받아보고 싶지만
난 쿨하니까 그냥
정품인증 안한다.
-(수정 좀 했어)...안할려고 했는데
정품인증하면 개발자에게 1%간단다.
그래서 귀찮아도 정품인증했다.

반말 댓글 해야한다더라?
수고해라~
여긴 다 형이라더라.
나도 형이라 불러라.ㅋㅋㅋ

센스 댓글에 상있다.

비밀이지만
댓글 달거나 팔로우 하거나 그러면
내가 몰래 블로그 찾아간다.
이건 인지상정!)

오늘의 결론은
스팀잇은 남는 장사다.

Sort:  

누나는 가즈아 체질이네...
박카스 보다 더 피로회복되넹...

맞나?
고맙다.ㅋㅋㅋ
박카스 하나 쏜다. 사 무라.
센스 댓글상이다.

한 때는 저 보팅이면 탕수육도 사먹었는디....
지금은 박카스넹...
그래도 난 저걸로... 소고기 사먹을 거다...
누나야... 고맙데이... ㅎㅎㅎ

(난 망하지 않을거다에 내 XX를 건다.)
(난 망하지 않을거다에 내 스팀를 건다.)

@lucky2 여자가아니라 남자였서? 💙💗💚💛💜

여자야.
여자는 뭐 걸면 안되낭?

허걱, 스팀은 19살 이상만 해야 하나?...
댜행이네, 난 21살 이니까.

뭔말인가 했네
나이가 어리네 ㅋㅋㅋㅋ
댓글상 당첨 축해해~~~😁

앗, 난 앞으로 포스팅않고 댓글만 달꼬얌!
럭키 투, 사랑한다아~~!!!!!!!!!!!!!!!!!!!!!!!!!!!

안돼안돼
왜 글이 8일전이야
빨랑 좀 써라!!

고래들이 날 보고 어뷰져라고 할까봐..

먼소리야
고래들 바빠
작은애들 관심없다구 ㅋㅋ

글옆에 하트 떳는데 뭔소리야. 스팀가즈아에서 썻구만.
압둘라형이 찾아올꺼야.
이런 만우절인가.

하트가 안보인다?
정품인증 했다고 썼다.
잘봐

이미 압둘라형이 다녀갔네 ㅋㅋ

럭키형 활동 활발하네!! 주말 잘보내고 건강 조심해 ㅋㅋ

대박.
압둘라 형 멋지다.
통크시네...
헐,,,첨 받아봄.ㅋㅋㅋㅋㅋㅋ

엌ㅋㅋ풀봇하고간다.

엌..고마워.
가즈아 좋네~~~

남긴하는데 투자금액 또는 시간 대비 얼마가 남느냐가 관건이겠지. 그러니 보상금액 높을때 우르르왔다가 떨어지니까 다시 우르르 나가고 ㅋㅋㅋㅋ

ㅋ길게봐야지!
적금도 3년 붓는데...

스팀 내년엔 2만원 그다음해엔 20만원 간다 카더라

쫌.
이런 이야기는 만우절엔 곤란해.
내일 해

내주변사람들은 스달로 뭐 사주니까 되게 관심보이고 좋아하던데 ㅋㅋㅋㅋ 남편분은 용돈받으면서도 아직 의아해한다는게 신기하네.

쉽게 돈 많이 번다고 사기래.
빨리 번 돈 빼래.
(잃은 사람도 있으니 그 사람들 돈 가져온거라고 사기래)
다단계래.
ㅋㅋㅋㅋㅋ
비트코인 만든 사람 익명이라고 사기래.
라코 개발자(맞나?) 자기꺼 다 팔아먹었다고 사기래.

주식도 안좋아해.
아파트 투기도 안좋아해.(뒤늦게 좀 관심 가지긴 해.이미 늦었...)
오직 적금.ㅠㅠ

내속이 다 후련하다
내속을 보고 말한것 같다

용감한 남편도 똑 같네 ㅋ

난 내 촉을 믿어
가~즈야

ㅋㅋ가즈아~~~
나도 날 믿어.ㅋㅋㅋㅋ

시스터 가즈아태그!
나도 진짜 블락체인 가상화폐 공부 오래했는데 코인시장은 망할수가 없어.. 스팀도 안망할거야! 올해안에 만원가즈아~~~

맞아 맞아~~
전문가들이 이리 말해주니 난 믿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08.44
ETH 2640.7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