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축구 vs 심야영화 뭐가 좋을까??

in #kr-gazua6 years ago

돌핀ggg.png

안녕 형들, 주말인데 다들 잘 지내고 있어??

난 오늘 집 청소하고 영어공부 했엉!! >_<

새벽에 우리나라 축구하잖아... 오늘 지면 끝인데 봐야할까?? 스웨덴이랑 하는거 보니까 멕시코한테 질거 같은데 ㅠㅠㅠ

형들은 새벽 한국 축구 경기 vs 심야영화 (오션스 8) 중에 선택한다면 어떤걸 고를래??

Sort:  

영화는 다른때도볼수있지만 월드컵 축구는 4년에한번!

와 오늘 축구봤는데 진짜 형말대로 보길 잘한거 같음 대박

와.... 진짜 소리지르면서 경기본건 2002년 이후로 첨인듯

오늘 독일전 가즈아

와........ 오늘 축구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로 봐서 다행이다 ㅎㅎㅎ

어제 져서, 독일전은 봐야 하나 고민중이야. ㅠㅠ

ㅋㅋㅋㅋ 난 지더라도 독일전 볼까 생각 중...
근데 시간이 새벽 3시네 -ㅅ-

난 심야영화

후... 고민하다가 영화는 낼 볼 수 있으나 축구는 오늘이 마지막이니 축구 보기로 해씀 ㅠㅠ 제발 무기력하게만 안졌으면..

난어제 오션스8보고 와찌~ 그래서 축구에한표ㅎㅎ

고심 끝에 축구 보기로 했는데 제발 열심히 해줬으면 ㅜ...

심야영화!!! 봐!!
레스토형 월드컵......

결국 축구봤음 ㅋㅋㅋㅋㅋㅋ 스웨덴 전 때보단 훨 낫더라공 아쉽게 졌지만 그래도 잘한듯

그래도 축구에 한표~!

축구 보러감다 헤헿 :)

기적이라도 일어났으면..

그래도 월드컵이니 축구봅니다~!ㅎ

그래야겠쥬...? 이기는건 바라지도 않으니 열심히 뛰어주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