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형 누나들 잘쉬고 있지~~~?

형 누나들은 통신사 뭐 써??

나는 크트 데이터 무제한 쓰는데 요새

조금 잘 안터지고 느린거 같아서

통신사 변경도 고려중인데 sk나 lg는 써본적이 없어서.. ㅜㅜ

여기 통신사들중에 데이터 속도 빠른 통신사 어디야?!

Lg가 요새 좋다고는 하는데.. 흠

Sort:  

난 SKT쓰는데 LG가 vip 멤버쉽이 좋다고 하던데
난 SK 크게 불만없이 쓰는중이야

후음 엘지도 고려해볼까...
스크는 왠지 그래 ㅎㅎㅎ

나도 sk쓰는데 다른데를 써본적이 없어서 잘모르겠어 근데 sk쓰면서 불편한점은 없어ㅎㅎ
공룡형 휴일 즐겁게 보내!!! ㅎ

스크도 많이들 쓰는구나..!
우부형 내일도 화이팅이야 ㅎㅎㅎ

나엘지~케이티쓰다바꿨는데 만족중^_^

이번에 엘지 한번 써볼까 호평이 자자하던데!!!

Lg괜찮은데 지금 쓰고 있어
공룡형! 내일부터 으샤으샤하자~

Lg한번 써볼까..
스프링형도 오늘부터 화이팅이야~~!

저는 케이티쓰는데...바꾸고 싶네용...ㅠㅠ

케이티 요새 제휴도 적어지고 데이터도 느려진거 같아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