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거 정답임??
카스는 알겠는데 테라는 왜지?? ㅠㅠㅠ

으. 으응...ㄷㄷㄷ

테라 설명 좀 ㅋㅋㅋㅋ

tb 테라바이트

고마워 저렇게 차가운 뉴위즈 첨봄..ㅋㅋㅋ

빡침이 느껴져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르게 설명을 듣고 싶어서 급하게 입력함 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ㅋㅋㅋㅋ

죽창이 삐져나와 있어 등뒤로

못본 척 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까지 빠르네 이 형 ㄷㄷㄷ;;;ㅋㅋㅋ)

와.. 모니터에서 냉기가 흘렀다구...

정말 그런 건 아니었지만 ;ㅁ ;
라라형이 그렇게 느꼈따면 미안행 ㅠ_ㅠ
(오늘 하루종일 반성하겠습니당 ;ㅁ ; )

아 ㅋㅋㅋ 이해완료!!
올 제이미형ㅋㅋㅋㅋ

그니까 죽창은 넣어둬 넣어둬

음 좀 허무하지만 내가 맞췄으니 훌륭한 문제야..............ㅋㅋㅋㅋ

난 뭔 힌트를 준 거지? ㅋ

아.. 테라..

테라바이트로 보라는거?

아 진짜 테라바이트였나 ㄷㄷ

응...ㅋㅋㅋㅋㅋㅋ

내가 맞췄어야하는건데 분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ㅋㅋㅋ형이모르다니...

뭐야 TB 뭐야???

아 테라바이트.. 소름.

소름끼칠만큼 고퀄캐마지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44.49
ETH 2625.4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