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 큐레이터에 대한 불만

in #kr-gazua6 years ago

이게 씨X 정상적인 큐레이팅이라고 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들을 하세요 씨X

블로그에 지가 쓰고싶은거쓰고 보상받는게 스티밋아니였나? 지 X대로 글쓰고 마이웨이하는 새끼들이 많아야 sns아니냐?
주제정해주고 코인받고 싶은새끼는 글써라하는게
스티밋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함?
생각해봐라 ㅋㅋㅋㅋㅋㅋ페북에 좋아요눌러준다고 주제정해주면 존X웃기지않냐

증인씨 ^^ 기존멤버는 잘뽑았는데 신규는 잘못뽑으신거같소^^
(출처)


이렇게 쓰면 보팅해준다던데 할말있으면 스팀잇에 합시다
스마갤에 쓴다고 사람들이 얼마나 본다고
지가 쓰긴 겁나고 불만은 많고 ㅋㅋ

스마갤놈들 웃긴게 절대 아이디 언급 안함 ㅋㅋ 통신보안 오짐ㅋㅋㅋ

Sort:  


찌질하다 찌질해

음? 뭔소린지모르겠다

ㅋㅋㅋㅋ아니 지금 큐레하는 분들이 강요라도 했나?ㅋㅋㅋㅋ 글쓴놈 웃긴새끼네ㅋㅋㅋ
애초에 클옵사마가 그러라고 준 스파아님?ㅋㅋㅋㅋ
저기도 존나 버라이어티하고 재미나다 리얼

보팅해달라는건가.. 의도를 모르겠네

다른건 모르겠고 "주제"는 임대 받을 때부터 범위가 정해진거임. 내 경우는 펫 태그 살리겠다고 말해서 그 이유로 임대 받은거고, 태그 활성화가 완전히 되기 전에는 거기 글이 많지 않으니 다른 뉴비 헌비 글도 보는대로 보팅함. 여력이 있으니 주제 상관하지 않음. 그러나 내세우는 목표는 "펫 관련 글"이지.

다른 분들도 "뉴비 지원" 등의 구체적인 범위가 있는걸로 알고 있음. 물론 뉴비 지원이라면 다양한 글이 보팅 가능하겠지만, 본인이 잘 읽고 평가 가능한 글 종류를 어느 정도 한정 시켜서 그거 위주로 보는걸 뭐라 하긴 애매하지.

글의 주제가 정해진게 불만이라면 그건 잘못 짚은 듯.

그렇구나.. 당분간은 자유롭게 글 올리고 임대는 나중에 생각해봐야겠넹.

본인이 본인돈으로 임대하면 상관 없음. 본 글은 무상임대받은 사람 이야긴데.... 약간 오바..

저런 열폭성 글이 약간 오바 정도라고 생각하는구나. ㅎㅎ

큐레이션 보상이 얼마나 많이 들어오는진 모르겠지만, 기존 내가 사용하던 200스파를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시간대비 엄청날 수는 없어.

오히려 주제가 한정된 나 같은 사람한테는, 내 보팅 받으려고 나한테 보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도 거의 없지.

즉 그 시간에 그냥 원래 내가 쓰던 글 써서 원래 받던 만큼의 보상만 받는게 더 쉽고 즐겁지. 원래 보상도 고래 몇 분이 꾸준히 주고 있었으니까.

다시 말해서, kr-pet 태그를 활성화시키고 싶은 생각이 없다면 솔직히 임대받을 이유가 없어.

참고로 난 언급한대로, 펫 관련 담당이지만 다른 글도 많이 읽고 보팅하는데, 적은 비율로 많이 하려고 하는 편이야. 그러니까 일은 많은 반면에, 콩고물(?)보고 붙는 이들이 대거 늘어나거나 할 일도 없어. 진짜 펫 태그를 위해서 하는거지, 그냥 내 원래 포스팅 하루에 2-3개씩 쓰는게 보상이 더 클거다.

시비가 아니라 누군가가 볼 수 있으니 남기는거야.

뭔소린지 모르것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1.96
ETH 2402.0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