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며 더위사냥

in #kr-gazua6 years ago

대륙의 후방센서

초복인데 영양식 챙겨먹었어?

요즘
더워도 너~무 더워
아프리카에온것같아

그래도..
겨울 어느날, 오늘의 더위가 그리워질까?

모두 썬탠 잘하고
마음은 시원해야해

Sort:  

웃었으니 복이 올거야
앞으로 3번이상 웃어줘 ㅋㅋㅋ이렇게

ㅋㅋㅋ

고마워 선물준비했어

😤😤😤 : 코킴웃는모양새

행복해야해

뭐야 이형전문가잖아 ~ ㅋㅋ

ㅎㅎ 프로얌

더위 겨울에 이더위 옮길스있으면 좋겠다

충전지 만들어 볼까

만들면 몇스팀에 팔릴것인가? ㅋㅋ

비싸게 쳐줘야해

비싸게 쳐줄게 ㅋㅋ

이거 아까 보고 웃겨서 친구들한테 보여줬는데,
갑분싸.. 난 웃긴데 왜지 ㅋㅋ

@korean.kim you were flagged by a worthless gang of trolls, so, I gave you an upvote to counteract it! Enjoy!!

넌 성숙?한고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766.85
ETH 3081.6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