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스타리그 빅경기 준결승이 있어 형들!!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형들 이 더위에 다들 건강히 잘지내고 있어?
난 방콕에 휴가갔다와서 아직도 휴가후유증에서 못벗어나고있어ㅜ
근황은 여기까지...


오늘밤 SSL 준결승이 있어! 정말 주목해야할 빅경기야
왜냐면 내가 출전하거든ㅎㅎ

@kindbreeze 잔바람 (P) vs @mandoodat 만두 (Z)
프로토스 VS 저그의 경기야

프로토스 저그의 경기가 가장 시원하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경기를 보여줄게!!
쏴이오닉스떰!!!!!!!!

경기중계는 @azae-league 가 하고 있어~
그리고 경기를 더 재미있게 즐기는방법은 스달뱃에 참여하는거야!
1스달 내고 승자랑 스코어를 맞추면 배당을 돌려받는게임인데, SSL 관전의 재미를 높이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서 운영하고 있어.

단돈 1스달내고 추억의 스타게임 구경잼 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 참고해!
https://steemit.com/kr/@azae-league/6qpn6c-3

Sort:  

형 살살해.ㅋㅋㅋㅋㅋ

무더위를 날려버리겠어ㅋㅋㅋㅋㅋ

잔바람님 가즈아~!!

열심히 해볼게ㅋㅋ

스달 뱃 지금도 참여 가능한건가??!!~ 마감시한 지난거같은데 ㅠㅠ 바빠서 못걸어서..

지금도 가능해 오늘경기 시작전까지 가능함!!

배팅완료!! 화이팅 대장님!

화이팅~ㅋㅋㅋㅋ

재밌는경기 보여줘!!ㅋㅋㅋㅋ

이런 더위엔 방콕이 최고의 휴가인걸~
시간되면 보러가께~ 화이팅!!!

Congratulations @kindbreez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58.81
ETH 3330.7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