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고래아이템 자랑!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0667.jpg

형들 안녕, 잔바람이야~
스팀잇에서는 고래가 특별하자나?
가게에 신박한 고래아이템이 있어서 소개해줄게

이게 뭐냐면 고래 캔들램프야
티캔들을 켜면 뒤에 고래 그림자를 은은하게 만들어주지
어두운곳에서 비치면 간지남

다들 선유기지오면 지하에서 한번 켜보길 바래~
이걸 다들 모르고 지나가더라고ㅎㅎ

그나저나 어린이날인데... 나도 밖에 나가놀고싶다ㅠㅠㅠㅠㅠ

Sort:  

오..! 완전 탐난다!

후후 탐날만한 아이템이지 그치?

앗! 이거 나도 찍어왔는데ㅋㅋㅋ

엇! 역시 센수쟁이ㅋㅋ

고래 가보즈아!!!!!!

고뤠!!!???

올 ㅋ 어디서 샀어?

텀블벅이라고 후원해서 샀어!
스팀잇하기전 옛날에 샀음ㅋㅋ

아니 이런 우연이 있나..
미리 사둔거라니..

너무 사고싶어서 머리가 좀 띵하네

고래는 원래 좋아했지 후후

우왕...멋지다. @_@
지난 주 유스밋업 때 잠깐 들려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가서 너무 아쉬워.ㅠㅠ
선유기지 도착하자마자 보드게임 한 판하고 가버렸거든...(형 너무 멋짐)

맞어 금방가버리냐ㅋㅋㅋㅋ
다음엔 커피마시고가~~

오~고래가 커졌어!!ㅎㅎ
선유기지에 있단말이지??ㅋ

들고가면 안돼!!ㅋㅋ

들켰다.....케케케

오호~ 괜찮네~ㅎ 지름신 한번 가야하나..ㅋㅋ

이게 지금도 파는질 모르겠네~
스팀잇하면서 고래관련 아이템이 자꾸 눈에 들어와ㅋㅋ

너무이쁘다 고래램프캔들 ㅎㅎ 탐나이건

이거 어두울때 보면 핵이뿜ㅋㅋ

올멋있는데!!!!

응 다음엔 불을켜서 감상할수있도록 해!!

오 형이 선유기지 대장이구나
형도 고래 가주아~

고래 가야쥐!! 가주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