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생각123456789101112 아몰랑 103

in #kr-gazua6 years ago

잡생각5-1

여행 포스팅만 이어가고 있다. 레고방(작은방)을 볼 때마다 당장이라도 앉아서 만지고 싶은 마음이 한 가득인데 그러지 못하고 있다. 마음 같아선 레고를 당장 티비 앞으로 들고 나와서 예능 한사바리 틀어놓고 만들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 포스팅 해야하기 때문이다. 컨텐츠를 쌓아야하기 때문이다. 마음가는대로 해버리면 포스팅을 위해 다시 분해후 다시 만들어야하고 그러면 그 때부턴 일로 느껴질테니까. 그러므로 한 번 할 때 취미생활+컨텐츠양산을 동시에 해결해야한다. 그러려면 만들기 전에 세팅하고 사진찍고 구도 잡아 영상찍고 중간중간 다량의 이미지를 양산해야한다. 멋진 각도의 얼짱 사진들. 설명을 위한 움짤들. 생각하며 만들어야한다. 근데 이러면 내가 지향하는 "좋아하는 걸로 컨텐츠 만들어 밥 먹고 사는 삶"이 될 수 없다. 취미를 온전히 즐길 수 없다. 뭔가 새로운 스타일의 포스팅을 고안해내야한다. 가볍게 하루 퇴근하고 앉아서 기성품 제작이든 개조든 창작이든 뭐든 레고와 놀고 그걸 그대로 포스팅으로 쉽게 이어갈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계속 그 고민중.

Sort:  

이해가 된다.
놀면서 포스팅은 정녕 힘든것인가?

아마도 에그님의 완벽?열심?성향이 스스로를 좀 힘들게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사진5장만 찍고 올리는 레고 포스팅은 아마도 절대 불가능 하실테니...

(참고로 저는ㅋㅋ완성품 하나 사진올리고 겁나 힘든대 내가 이걸해냈다 으쓱 으쓱 글로 자랑만 가득할 스타일)

레고를 이용한 컷만화는 어떠신지
ㅋㅋㅋㅋㅋ김에그와 와이프분을 대표하는 레고캐릭을 정해서 ㅋㅋ발리 여행기를ㅋㅋ레고로 배경 만들어서 보여주는거졍 웃긴가여ㅋㅋ

여행갈때 장소에 그 커플레고캐릭들을 찍는거죠
바다도 같이 가고 식사도 같이 하고 석양도 같이 보고ㅋㅋ 지금처럼 레고제작기도 좋지만 편하게 포스팅 가능한 레고 일상기도 있으면 에그님이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네여
이상
ㅋㅋㅋㅋ저의 뇌피셜이였습니다

답변이 늦었습네다. ㅋㅋ 컷 만화는 좋은 아이디어네요 ㅋㅋ 사실 인스타 팔로우 한명 있는데 그 분이 미니피규어로 한컷만화를 찍어 올리시는 분인데... 그것도 그림 실력이 필요...ㅋㅋㅋ 그리고 기본적으로 피규어가 많아야 하더군요!!ㅜ 그럼에도 언젠간 해보려고 시간 날 때마다 끄적끄적 그림도 그려보고 있어용 ㅋㅋ 레벨 60쯤 넘어가면 해볼라구요 ㅋㅋ 그리구 감사합니닷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