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띨띨당 00 모집!!! (마감임박)

in #kr-gazua6 years ago

아 C 나 또 당한거야??

니츠판(fan)러마가 정확한 발음.
가끔 니C8러마라고도 함. ㅋㅋㅋㅋ
이젠 굿밤.. 내일 새벽에 출장이여서...
띨띨당은 확실히 알고 감...

근데 띨띨당 총수는 자나 보군,..
@띨띨당총수.. 내일 아침이면 보겠군..ㅋㅋㅋ

Sort:  

형 굿밤!!

어제 하루새에 나 좀 crazy 해진거 같아.. ㅜㅜㅜ
지금 출장중 차안...
6시간 거리 가까운데로 잠깐 갔다 오려구..
하루 즐.. 잊지말고ㅜ형.. 하루를 살아도 C하게 ㅋㅋㅋ

크--- 6시간이 가깝다니 대륙은 다르네!
형은 절대 잊지않을께 -C로운 하루!

Posted using Partiko iOS

횐님 출장 잘 다녀오십시오
니씨팔러마~~
참으로 좋은 단어를 알이켜 주셔서 감사합미다

띨총수님 헐~~~
배움엔 끝이 없지요
이런 고급중국어는 한번 들으면
잊어먹지도 않습니다
c발음은 약하게 ㅊ ㅅ의 중간 발음으로
혀바닥 쥐가나는 신공이 필요합니다

근데 횐님은 누구??
해석을 잘 부탁합니다.
해석따라 천당,지옥을 볼수 있습니다. ㅋ

배움엔 끄치업쓰나 상기 본인은 만히 배운 사람입니다
이제 그만 배우고 싶읍니다
특히 본인은 문학을 전공하야 마춤법에 자신이 있읍니다
이거 카카횐님 중국지부장께서 일허케 겸손을 떠르십니까
다운보팅 먹으십쇼..

이성을 차려 +1% 더해서 업보팅합니다

오닐 미팅 성공하십시오!!

미팅 성공함
땡큐~~~

딱걸림!! 우리 물주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41.44
ETH 3343.8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