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즐거웠다 다음에 또 보자~!! (부제: Crazy의 기원)

in #kr-gazua6 years ago

중간까지 읽다가 아 ~~내가 마지막 스골에
먹잇감이였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 이런 C스러운..
난 이노래 좋아함
닥치고 내말들어 - 크라잉 넛
ㅋㅋㅋ 차안에서 4시간째...
너무 앉아있어서
궁디 쪼개져서 잠도 안온다.. 됀장..I C

Sort:  

으하하 카카형도 이제 띨띨당의 모든걸 갖춰가고 있어.ㅋㅋㅋ
궁디가 쪼개진다니!!!
자 이젠 형은 C스러운 포스팅만 하나 하면 완벽하게 C해지는거야..
자자... 형 닥X고 내말 들어.ㅋㅋㅋ

큰일났다!! 형
다른 C하지 않은 포스팅에
C하게 막 댓글을 달려고 하네...

정신은 멀쩡한데 손가락이 지멋대로
ㅈㄹ을 하네.. 아C 나 하루만에
폭풍댓글에 중독된거야..
마약스골!!! 마약띨당!!!!
조금후 중요한 바이어 미팅인데
정신줄 놓지 말아야지..
거기서 ㅈㄹ하면 6시간 궁디 + 1년 날린다..
잠시 안정기 갖고 다시올께 형


스팀잇에서의 ㅈㄹ은 아무런 문제가 없어... 내가 해보니까 그러려니 하더라.ㅋㅋㅋ

근데... 형!!! 거기서는 절대 안되!!!! 레드썬썬썬썬썬!!!!!!!!!!!
잘못하고 오면 궁디팡팡이야~ㅋㅋㅋ
성공하고 !! 회식비 내~~ㅋㅋㅋ
잘되길!!! 진심모아 간절히 비나이다~

빨간 약을 드시면 됩니다
그럼 정신줄을 놓치ㅓ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어에게도 한 잔 주십시오

역시 총재님 오늘도 열일하시네~ㅋㅋ

아이들이 낮잠잡니다
바짝 즐겨야 합니다

여윽시~~ 그 귀염둥이들... 우리 띨띨이도 좀 자야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32.98
ETH 3353.9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