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친동생과의 여행

in #kr-gazua6 years ago

형.. 형제둘이서 여행도 가는구나...
형 형제 사이가 아주 좋네. 엄청 부럽고 형제 사이 멋진데

30대 남자둘이면
1.편히 쉬면서 이야기를 많이 할수 있는 곳
숙소가 편하속이면 됨, 사우나 시설이 있음 더 좋구
2.사람들은 힘을 쓰거나 어려운걸 함께 경험하고 이겨내면
더 오래 기억남고 돈독해 지지.. 급류타기,총싸움,뭐 있잖아 둘이 함께
할 수 있는거 레포츠

단체 여행으로 같이 가면 상품을 잘 골라야 되고
개별 여행이면 기간을 고래해서 국가를 선택..

뭐 도움 안돼는 소리만.. ㅋㅋㅋ
암튼 좋은 여행하셔요.. 멋짐..

Sort:  

1살 차이라서 먼가 친구같은 느낌임 ㅎㅎ
난 액티비티 같은거 좋아하는데 동생은 별로인거 같아
맞춰줘야지.. 내가 형이니까 ㅋㅋ
고마워 형 ㅎㅎ

놀아보질 않아서 도움이 못되네 형.
동남아 어딘지 스큐버가ㅡ아주 죽이는데가 있던데
그런대 요즘 태풍이 많으니 조심해서 잘 선택해서
결정해.. 완전 멋진 형제..
난 둘째인데 같이 여행 경험이 부모님 모시고 건거 외엔
기억이 없네..
암튼 환상적인 .. 그리고 형제애가 더 끈끈하지는 그런 여행이길 바래
형제를 #축복해

아직 안늦었어 형 손잡고 여행 고고 ㅋ 여행 후기 기대해 ㅎ

형 아들은 듬듬하고 비장하고..
형제애는 돈둑하고 아주 좋아
술을 먹고 집가는중
음주댓글...... 기대햐 형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