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 #27 북경공항에서 멍때리기중..

in #kr-gazua6 years ago

안뇽?? 멍때리기 자타 5단 카카야.

지금 일때문에 북경공항에 있어.
아직 오기로 한 사람들이 안와서 공항에서
멍때리기 하는중..
요즘 좀 바빠서 댓글도 못하고 대댓글도
못달고 그냥 친구분들 포스팅 보면
읽지도 못하고 보팅만 하고 다녔네..
(보팅은 얼마 안돼는건 다 알지 형들)

지금 고민이 하나 있어
바로전 포스팅에 스팀몬스터보상
나누기이벤트를 했잖아.. 그런대 @댓글시간
이 주사위가 안돌아가서 추첨을 못하고 있어.
내가 이런거 빨리 마무리 못하면 엄청 신경
쓰는 스타일이라 누가 이것좀 처리해줘!!
여기 실력자 많으니 처리해서 그 포스팅에
댓글 주면 소정에 스팀(커피값) 보낼께
부탁해 형들..
이포스팅

아직도 한시간 더 멍때리고 있어야 해!!
중국은 일하는 시간보다 실제 이동시간
대기시간이 엄청 길어서.. 이렇게 이동시간에
멍때리거나 메일,전화 이렇게 일하는 경우가
아주 많아!!

8848E64C-E246-4B75-BA98-D4D22B3907BB.jpeg

  • 멍때리며 커피 한잔중

DCFF3AD2-9A3B-4287-AE53-2751EB98D24F.jpeg

  • 멍때리며 주변구경중..

  • 친구중 혼자놀기 최강 이놈이 보내준거 ㅋ

내일모레부터 추석명절이잖아
나도 추석명절은 한국에서.. 북경에서
일끝나면 바로 한국으로 고고~~
오랜만에 가족들 볼 생각에 아주 좋아^^

명절준비도 잘하고,명절도 잘보내고
여기 진짜형들(남자형들) 명절에 앉아서
술만 먹지 말고 집안일도 좀 하구그래
명절 끝나고 구박받지 말고...
혹시 명절지나고 너무 열심히 큰누님들
도와준 형들 있음 포스팅해줘.
그럼 내가 사랑해줄께..
배아퍼서 이만.. 화장실 가야돼!! - 끝-

스팀몬스터보팅은 하루 쉰다 형 ㅋㅋ.. 아깝다.

사랑해! 고마워! 축복해! 형들아~~ 그리고 누님들!!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따뜻한 명절 보내게되서 다행이야~^-^
중국은 저 커피 얼마야, 저거 그랑데사이즈야?( 별게 다 궁금) ㅎㅎㅎ

가격은 잘 몰라.. ㅋㅋ 애들 시켜
한 4000원정도 한국하고 비슷할껄
사이즈는 뭐가 있는지 잘 멀라 중간쯤꺼

그래 형 별게 다 궁금하네.. ㅋ

와~밑에 용보고 스몬카드 생각했다는.....ㅋㅋㅋ

오~~도전 해야 겠네..
그렇지 않아도 몬스터 보팅을 못 받아
섭섭중^^

형이 요구한 주사위 굴려달라는 능력자 형들은 댓글에 없네
주사위 굴리지 말고 그냥 나 주면 안될까 형
나 말고 아무도 그건 신경 안쓰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아 엄청신경쓰이네
2일만 더 굴려보고...
능력자 형들 너무한다... ㅜㅜㅜㅜ

멍때리는 것도 능력인데!ㅋㅋ
명절 잘 보내자~

명절 잘보내 한손형!

멍멍멍~~~

컥 ..왈왈왈~~

ㅋㅋㅋ 조심히 오세요 한국

네 감사해여^^

카카형 바쁠땐 좀 쉬셔도됩니다.!

네 지속 멍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4/22/2018042201824.html
내년 멍때리기 대회 참가 및 우승을 기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런대회가 있다니..
사진을 보니 전 초보중에 왕초보입니다
ㅋㅋㅋ 도전 포기합니다 ㅋ

해외근무는 문화 차이의 적응이 변수인데 잘 적응하고 있구나. 작장면의 맛은 어떨런지...

직징면=짜장면 맞지??
중국에 한국 자장면 같은거 없엉

나ㅡ이미 오래되어서 구분안가 . ㅜㅜㅜ

멍은 내가 한멍하지 ㅋㅋ

동지 반갑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43.39
ETH 2638.9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