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성의없는이벤트 #7 <#6차 당첨발표> 팩없어 일퀘 열심히 하는중~~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카카야!!

6차이벤트 선물로 발송할 팩이 없어서.. 쿨럭~~
일퀘하고 있당.. 이정도면 성의있는 이벤트로
변경이 필요할것 같아~~

컴퓨터 2개로 돌리는데 ㅜㅜㅜ
한녀석은 7승후 연패중~~
한녀석은 20전 1승~~ 이런 쯧쯧
이벤트 이거 힘드네... 형들 나 성의있는 이벤트맨 카카야

이번은 일퀘가 힘들어 팩 2개만 방출 ~~
몰라 또 일퀘가 더 되면 한개더 추가할지도..

출장중이라 이벤트 발표가 좀 늦었어
이해해줘.

#6차 당첨 발표

ㅋㅋ 팩은 다 발송했어~~ 거기서 엄청난거 나오면 자랑좀
해달라고 했는데.. 자랑이 없는걸 보니.. 팩받아 열어보고 실망하기.
일퀘로 이벤엔 한거니 혹시 좋은녀석 나올지도 몰라..

#게임참여 방법
  • 대상 : 게임할 사람
  • 방법 : 그냥 주사위 굴러 ~~ 아주 맘데로 굴려~~ #wdice 댓글달아
  • 보클은 좋은습관 ㅋ , 아무것도 안하기 없기^^
    **형들아 귀찮아도 한번 누르면 안돼겠어!! 엉 **
#추첨 (2명+@)
  • 내주사위 동일 또는 가장 가까운수 2명
    추첨은 금요일 19:00 이후 시간날때

#상품

GOMCAM 20181116_2155560608.png
일퀘로 만들어낸 성의있는 팩

오~~ 막 한녀석 일퀘완료^^

오늘은 출장갔다와서 피곤하니 이벤트는 이정도로~~

빨랑 시즌3시작해라.. 스몬아..
부업전선에 막대한 지장이다.
이런 식이면 올만랩 만들어서 계정10개 확 돌려뿐다.

형들아~~ 스팀은 가격이 떨어졌으니
이럴때 더 사서 고래가자~~
카드도 좀 팔려라 쫌.. 고래 한번 찍어보자..

고마워! 사랑해!! 축복해!!!

V1jRnYp.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2월 임대 연장 +α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11월도 그럭저럭 지나 이제 12월로의 임대 연장 신청을 받고...

Sort:  

@kibumh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레골 까즈아~!!!
이벤트 고마워 카카형
#wdice

@gfriend96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3- from @gfriend96

형 출장 중에도 2대로 돌려? 대단한데 ㅋㅋ

#wdice

@feelsogoo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81121 from @feelsogood

형한테 받은 팩 오픈 결과
Screenshot_20181121-221913_Chrome.jpg

고마워 ㅋㅋ

ㅋㅋ 영 허접시랍군...
레골좀 나와주면 안돼겠어,,,
아님 골드라도.. ㅜㅜㅜ
이번 일퀘는 정말 열심히 했으니 한번 기대~~

ㅋㅋ 더 열심히 한만큼 좋은게 나오지 않을까? ㅎㅎ

ㅋㅋ 열심히 + 운빨 필요...

출장갔다 왓어 ㅋㅋㅋ
출장에 노트북 두대 가져 다니며 게임하면,,
그정도면 꼴x 소리 들어.. 출장중엔 게임 못해..
ㅋㅋㅋㅋ

아 출장 다녀온거구나 ㅋㅋ 난 형이 스몬에 엄청 열정적이다 생각했었지 ㅋㅋ

그정도.열정은 없어용 ㅋㅋ
투자회수는 반드시 해야지 으싸~

올 만랩 계정 10개.............ㅋㅋㅋㅋㅋㅋㅋㅋ

#wdice

부업좀 합시다.. 굶고 있당~ㅏ

응원 후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November 21 2018 from @kstop1

빨리 나도 주라고
집에갑니다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3 이(가) 나왔습니다.
[kr-art]여권케이스만들기 @kibumh 你过来看看吧。 from @bbooaae

@soohyeong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폭망 from @soohyeongk

주사위 굴러 비슷한 숫자가 나오기~~
#wdice

@yongsun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5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20 2018 from @yongsung

아 주사위도 돌리고~
#wdice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5 이(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스몬 일기~ from @mimistar

형꺼 받아서 레골 나온다음 절반 형 이벤트로 투자하고 싶다..그러려면 내가 받아야겠지 ㅋㅋㅋㅋ 가즈아아아

#wdice

@hjh0827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3 이(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스몬 일기 feat. 스팀은 제발 ㅠㅠ from @hjh0827

부탁해 형!! 반띵하잔 소리 절대 안할테니 레골좀 나와줘,,
지금 핵 열심히 일퀘중~~

ㅋㅋㅋㅋㅋ 핵 열심히 해서 선물받았는데 레골안나왔어
못주겠다 형 미안!!

선물을 돌려줄 필욘 없어요
나도 안돌려 줄꺼니..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