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존버하는 흑우들을 위해서 "가즈아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왔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오늘도 방구석에서 라면으로 한 끼 때우고~
쓸쓸히 "가즈아"만 외치며 절규하고 있을
우리 흑두루미들을 위해서
형이 뮤직비디오를 한편 만들어 왔다~

"나는 코인 가수다!"

"락" 부문 출품작이기도 하다.
나름 퀄리티 높게 만들었다고 자부하니까
끝까지 봐주었으면 좋겠다.

1절 후렴신해철 형님이 도와주셨고,
2절 후렴죽을 힘을 다해서 혼자 질러 보았다.


예전에 신해철 형님이 살아계실 때,
했던 멋진 말이 몇 가지 있다.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상황에서 
흘리는 땀과,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흘리는 땀은 다르다.

몸이 힘들어서 못 하는 게 아니라,
보이지가 않기 때문에 못하는 것이다.

(JTBC "속사정 쌀롱")

코인의 앞날이 어둡다고만 생각하면
내일 아침 뜨는 것이
죽을 것처럼 힘들겠지만,

희망을 품고 기다린다면
내일 아침도 아름다운 태양이 뜰 것이다.

그걸 알면서도 마음을 잡기가 힘들다고?
마음 하나 다스릴 수 없다면 이 세상에서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세상을 바꿀 힘은 없어도 
세상의 일부인 자신을 바꿀 힘은 있지 않겠냐?” 

(2013년 12월 16일 본인의 "트위터") 
Sort:  

핵존버 화이팅!!!!ㅋㅋㅋㅋㅋ

벨로님
오랜만에 오셨네요♡
빨리 글 써주세요~

곰돌이가 @keyd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655번 $22.249을 보팅해서 $20.49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ㅎㅎㅎ영상 재미있네요!!
영상은 재미있고 마지막 트위터 문구는 참 마음에 울림을 주네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고생해서 만든 보람이 있네요~ ㅎㅎ

심슨으로 빗트코인시세를 표현하다니. 아이디어가 ㅋㅋㅋ

저거 유명한 짤이예요~ ㅎㅎ
근데 지금은 저 때가 그리워질 정도로
시세가 더 폭락했네요~

아 유명한 짤이었군요 ㅎㅎ
직접 만드신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

나는 애원함니다 코인의 반전을.

그냥 잊고 지내다보면 언젠가는 오릅니다~

아 영상ㅋㅋㅋㅋㅋ 형 편집 짱이다 !!!! 최고!!!!!!!!!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코다''
계속하면 계속 만들 수 있는데~
마지막이라니 아쉽네~

삑사리 없이 고음 천장 뚫네요 ㅎㅎ
영상 시작하자마자 나레이션 목소리 좋길래 오~ 했는데, 신해철 목소리였네요 ㅎㅎ
명언은 진짜 마음에 드네요. 기록해놔야겠습니다.

최고의 찬사시네요~ ㅎㅎ
고음이 안 돼서 고민인 저에게는 말 뿐이라도
참 고마운 댓글입니다!

지금 처한 상황에서 적절한 곡이 아닐까 싶네요
구슬프고 서글프지만 헝그리정신이 느껴진다고 갠적으로
생각합니다.

누구에게나 요즘 같은 상황에서는
가슴에 와 닿는 노래겠죠~
명곡을 제가 망치지는 않았는지 심히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행복한 2018 첫눈내린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눈사람 보고 가세용~
"스팀잇" 새기느라 동상 걸릴 뻔!

d_2f3Ud018svc1srmy17tplhfj_xreidv.jpg

뜨아~! 완전 멋져용~! 아래 IT TT 눈물로 보였다는 ㅋㅋ 백설기 눈사람 ㅋㅋ\n행복한 2018 첫눈내린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면서 들으려 하니... 심호흡하고 두려운 맘에 듣길 포기 하고,
낼 아침에 들어 보렵니다^^*
비장한 고 신해철 형님의 명언 새기며...
1DBE5B44-F2D0-4522-9711-F23C6AAAD89E.jpeg

제 목소리는 거슬릴 수 있어도
영상은 진짜 재밌으니까
꼭 봐주세용~

코인의 앞날이 어둡다고만 생각하면
내일 아침에 눈 뜨는 것이
죽을 것처럼 힘들겠지만,

희망을 품고 기다린다면
내일 아침도 아름다운 태양이 뜰 것이다...

이 문구에 감동 받았습니다^^b

고맙습니다~
제가 대충 지은 말에 감동하셨다니
부끄러워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