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값 나누기 이벤트]콩 한쪽이라도 나눠 먹자~ 간식값 나눠줄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최다안타 이벤트" 진행하는 @keydon 형이야~
형 아는 칭구들은 인사 한 번 오지게 박아봐라~

형이 요새 스팀잇에서 번 스달간식을 사먹고 있어~
뭐 대충 하루에 5천원정도 버는거 같은데~
형이 혼자 먹으면 체할까봐 니들이랑 나눠먹으려 한다~

참고로~ 니들에게 조언을 하나 하자면~
"스팀잇" 돌아댕기면서 보게되는~
허무맹랑한 말이나 희망을 꺾는 말등~
간신들의 말에 속으면 안돼~
스팀잇한달에 500만원을 벌 수 있는~
이 흐르는 곳도 아니고~
그렇다고 1글 1닭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암울한 곳도 아니야~

무조건 형말만 믿어~

누구든 부지런히만하면~
하루에 5천원정도는 벌 수 있다~
전지현이 선전하는 BHC치킨이 아니자나?
우리동네 시장통닭 2마리에 9,900원 하는데~
충분히 사먹고도 남는다~

1글 1닭은 절대 거짓이 아니야~


그럼 이제 형이 진행하는~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할께~
말 그대로 형이 사먹은 간식값을 맞추면 돼~
근데 간식값총합항상 5,000원 미만이고~
난이도를 올리기 위해서 내가 할인마트에서~
구매를 하기 때문에 끝자리10원 단위로 끝난다~
정답을 맞추는 칭구에게는~

나의 피같은 간식값 1스팀을 나눠줄께~

콩 한쪽이라도 나눠 먹어야지~
다 먹고 살자는 일인데~

정답자가 많으면 가장 빨리 "댓글" 단 칭구에게~
"당첨금"이 들어간다는건 말안해도 알지?

그리고 이건 고급팁인데~
형이 진행하는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
항상 형의 또 다른 일상글인~
"자전거를 탄 풍경"연동되어 있어~

무슨말이냐면~
형의 일상글"자전거를 탄 풍경"
자세히 읽어보면~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
결정적인 힌트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이다~

자전거를 탄 풍경


그럼 형이 이번에 사먹은 간식들을 소개해 볼까?

바로 "호가든 맥주""포포"라는 쥐포?
아무튼 정체모를 안주야~
"호가든 맥주"는 형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이고~
("오가든"이라고 하는 놈들도~
어차피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다 못마춘대~ㅋㅋㅋ)

그리고 "포포"는 그냥 "메이드 인 부산"이라 샀어~

"Made in Busan"이라고 찍힌거 확실히 보이지?
딴건 다 메이드 인 베트남이나 메이드 인 차이나인데~
저거만 우리나라꺼더라고~ ㅋㅋㅋ
아무튼 저 두가지 간식값총합"댓글"로 맞춰봐라~

기한은 "정답자가 나올 때"까지다~

정답자에게는 1스팀간식 사먹으라고 입금해줄껭~

그럼 형 착한일 하니까 보팅도 좀 눌러줘~

Sort:  

간다~ 3250원!

4200원
왜냐면 그게 내가 가진 현금이라

4980원ㅋㅋㅋㅋ
20원은 개당 10원씩 에누리했다ㅋㅋ

3810 원 ㅎㅎ 피자빵 맛있게따~ㅎ

진짜 잘모르겠다!! 3500원!!

3550원 가즈아~

아, 형 앞글에 댓글 달았잖아. 딱 4200원으로 해, 그냥 이걸로 하자

2570원 가즈아~!!!! 키돈형아 힘내유~!!

잼나네~ 4750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49.53
ETH 2749.59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