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자 110만명 돌파? 체감 1도 안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거의 십만 년 만에 가즈아 써 본당~

내가 관심 있는 글을 보려면 10분씩 찾아야 하는
졸라 같은 스팀잇 서핑? 중에
스팀잇 가입자가 드디어 110만 명
돌파했다는 을 발견!

짝! 짝! 짝!

일단 박수는 쳐준다~

100만 명 돌파했다는 소식
꽤 오래전에 들었었는데
드디어 110만 명 돌파했네?

근데 나는 체감이 1도 안 된다~

참고로 내 을 하나 풀고 가자면
나는 한 달 전에 팔로워991명이길래
조만간에 곧 1,000명이 되겠구나 싶어서
1,0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하지만 역시 망블로그답게
스팀 달러를 퍼 준다고 광고해도 사람이 안 오더라~ ㅋㅋㅋ

하긴 요새는 품앗이를 하지 않으면
뭘 하든~ 사람이 거의 오지 않는 게 현실이지~
김장철이라서 그런가? ㅎㅎ

아무튼, 보름쯤 전에 이미 1,0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성황리?에 끝났고 상금 분배도 끝났다.

하지만 현재 나의 팔로워는 여전히 990명
오히려 한 명이 줄었지~

하드 포크 이후로 가입자 수10만 명이나 늘었다는데~
도대체 이게 무슨 황당한 시츄에이션인가?

스팀잇 가입자 110만 명 돌파?

체감 1도 없어~

Sort:  

저두 체감이 안되어요..ㅋㅋㅋ

어디 아푸리카나 남미 사람들이 늘었나보네요~ ㅋㅋㅋ

110만 돌파보다 가격하락이 있는 분들도 안하게 만드는듯 하네요!
빨리 가격좀 올라가면 좋겠네요~ 제발 가즈아~~

비트코인도 10%씩 떨어지는데 알트 코인은 그냥 낙엽이죠! ㅎㅎ
저는 뉴이코 3천원에 샀는데 오늘 엽전됐더라구요~ ㅋㅋㅋ

비트코인 폭락에 장사없죠...ㅎㅎ

1도없어 예전의 느낌~~

이상한봇 계정만 늘었나봅니다 ㅠ

근데 봇 줄일려고 RC 제도 도입한 거 아니였나요? ㅎㅎ
여러모로 앞뒤가 안 맞는 네드 씨!

스팀이 다시 4천원넘게 달려주면 체감할까요??
전쟁통의 난리는 난리도 아니네요..ㅠ

냉정하게 말하면 스팀의 가치와는 무관한 거 같아요~
순수한 블로그로서의 가치는 5천원이 넘었을 때도
그다지 희망적이지는 않았거든요~
그때도 많은 유입이 있었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스팀잇의 생태계에 한계를 느끼고
정착하지를 않으시더라구요~

근데 저조한데 활동이 ㅋㅋ

이 정도도 억지로 이어나가고 있는 겁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체감 1도 없다니... 들어오면 나가고 들어오면 나가나? ㅎㅎㅎ

가입해놓고 활동하지 않는 계정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늘어난 가입자중 kr은 얼마없나봐요 ㅋㅋㅋ

있기야 있겠지만~
정착해서 활동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용~

ㅎㅎㅎ 1도없어~~ 음성지원이네요 ㅎㅎ
품앗이 안하면 확 줄어요. 열심히 다닐때랑 다르더라구용

달라도 너무 다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