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보 코린이의 말짱 도루묵!!! / leesol님 책 감사

in #kr-gazua6 years ago

아니 스골님이랑 저는 정말 비슷한 점이 많다니깐요 ㅋㅋㅋ
저도 작년 6월에 입문한 코린이? 째끔 벗어나긴 했는데 암튼
비슷하게 따도보고 도루묵도 됐다가 올해 왕창 집어넣은거 물려서 ...
암튼 강제 전바적이 되어서 지금 1년만 기다려 보자! 하고 있다니깐요 ㅋㅋ
근데 오스 이놈 너무 어려워 따라가기 힘들어 죽겠음요
지금 밋원지갑을 새로 만들어야 하나 하고 있는데 그려려면 계정 생성을 새로 하나 해야하나 깊은 고민중 이라오
사실 이거 때문에 눈이 더 피곤 한건데 스팀잇 때문이라고 핑계는 대놓고 쿨럭;;;;;;
암튼 가즈아! 저 만화 저도 읽고 싶다오~~~

Sort:  

오오~!!! 그럼 나도 나중엔 그렇게 멋진 뉴욕의 집을 가질수 있는 거야???
난 얼마전에 노드원에서 이벤트할때 계정하나 만들어서 스캐터나 그레이메스 같은 오프라인 지갑을 사용해보고 있어~
에어드롭 토큰들은 이미 다 팔아먹음.ㅋㅋㅋㅋ
근데, 오늘 시세가 또 흔들흔들하네.... 손이 근질근질.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59.91
ETH 2436.6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