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녁은 선선하니 좋은거 같아ㅋ 이번주말 낮에는 집에서 못나간듯 너무 더워서.... ㅎㅎ
강형 이번주도 화이팅!!하쇼!

고마워!! 담주도 화이팅하자^^

이런질문 괜찮은지 잘 모르겠지만 왜 님에 글이 인지도가 떨어지는지 의문이야. 대답하기 곤란하면 괜찮아 . 미안해 엉뚱한 소리해서.

포스팅 글을 쭉 내려보면 알겠지만, 이전엔 보팅봇을 써서 노출 효과를 활용했었고, 지금은 파워다운 중이라 글만 가끔 쓰는 중이야 ㅎㅎ

여긴 글만 쓴다고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오지 않거든 여러가지 요소를 잘 활용해야 ㅎ

이미 파워다운 보팅봇에 내용은 알고있었어. 하지만
설마 이정도일까 하고 의심스러웠어. 한국생활 적응못하는 나는 오래살기 힘든 곳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

전략적으로 해야해 무슨일이든 ㅎㅎ

보팅봇으로 노출효과를 주던가, 아니면 내 포스팅에 유인하기 위해 내가 다른 포스팅에 가서 글을 읽고 의견을 주는 댓글 활동을 하던가~
둘다 하지 않으면 이렇게 될수밖에 없지 ㅎㅎ
잘 활용해봐!

많운사람에 관계가 싫어서 이런삶을 사는데 결국 사는데 돈이 필요하니 내발로 들어왔구나 싶네.
정말 고마워 ^^ 바쁠테니 댓글은 안해도 괜찮아

The content of 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I really admire it ..
And I always support your success

즐거운 한주 되길 바래!

고마워~ 형도 이번 한주 화이팅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