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주사위를 굴려보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다들 맛점 했어??

어제 스크린쳤는데 처음으로 싱글을 했어~~

멀리건도 1개밖에 안쓰고 ㅎㅎ

기분이 좋아서 이벤트를 진행해보려해~!!

스코어가 2오버파, 74타니깐

주사위를 굴려서 74가 나오면 당첨!

74가 없으면 가장 가까운 사람이 당첨

74로 당첨되면 2SBD (중복시 엔빵)

근처 숫자로 당첨이면 1SBD (중복시 엔빵)

참여 방법

  1. 이 글을 보팅~~
  2. 댓글에 @주사위 달기

이벤트 종료는 오늘 자정 까지 ㅎㅎ

다들 굴려 보즈아~~!!!

Sort:  

골프는 모르지만 주사위는 알지.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도저언~ㅋㅋㅋㅋ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ttgamj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축하해~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moonm00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likersh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qlfxkdl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칠사가즈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droptheb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아앗!로또사러가야겠다

사지마 아래 형을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나온형??

아니 더 가까운 형 나왔다고 ㅋㅋ

잉?????????????내가 젤 가까운데???ㅋㅋㅋ

아 잘못 봤다 ㅠ 난 주사위 운이 넘 없어서 딴지 걸고 싶다

아직은 형이 가장 유력하네 ㅋㅋ

오예~!!2시간밖에 안 남았다!!!

난 필드가서 싱글치면 이벤트 한 번 해야겠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tailcoc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amieinthed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첫 싱글 축하드려요~ ㅎㅎ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topor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도전 ~
@주사위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jji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