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익절
-> 왠지 느낌적인 느낌으로 암호화폐 관련에
밥이 '익'었고 사람의 머리가 민머리인 것을 봤을때
스님일 것 같아서 +절.. 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편안한 밤 되십시오..

하하하하하하 아쉽지만 땡
3 글자!

혹시 재도전도 됩니까요?!

형 가즈아 태그에선 반말이 기본이야
재도전 무한으로 가능해

밥통 보고 쿠쿠? 땡

완료 취사
완 치

너무 고차원적이다 떙

고구마

그냥 "다 익었네"보여서 뭔가를 밥솥에 넣었나보다. 웬지 고구마일까 그런 거임. 하긴 고구마는 오븐에 굽지 밥솥에는 잘 안 넣겠다. ㅎㅎ

전기밥솥

너무 1차원적이다 땡

오 쪼오금 근접햇어 다른거보다

힌트좀줘바

힌트는 오늘 지나면 알려줄게 ㅋㅋ

어려운데.. 자면서 생각해봄

3분전 마지막 힌트 가수!

ㅋㅋㅋㅋ 비슷하지만 땡

밥익힘!
바비 킴!

이거네ㅋㅋ

정답 ㅋㅋ

가수힌트없었으면 못맞췄다이거

ㅊㅋㅊㅋ 센스 대박

와 이거 답이 안나올것같은데 대단하다!
난 상상도 못했는데 쩐다 진짜 축하해!

낮에 헤비레인에 (이거 의도한게 호우 맞지? 차라리 날두형을 그리지 ㅋㅋ 이생각도 해봤음 ㅋㅋ) 너무 당한 나머지 머리가 잘돌아간거 같아 형 덕분이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비레인을 무거운 비로 해석하고 문제를 냈는데
헤비레인을 번역하면 호우더라 .. 그래서 형들이 괴로워한듯 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쪽으로 받아들여서 다행이네
나도 문제내고 엄청 괴로웠어 ㅋㅋㅋㅋㅋ

와 대단하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