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생활패턴 바꾸려고 밤새는중임

in #kr-gazua6 years ago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잠드는 시간이 점점 늦춰지더니
이제는 새벽 2시가 아니면 잠이 안오더라구 ㅠㅠㅠ
생활패턴을 바꾸는 방법은 두가지임

    1. 5시간을자든 3시간을자든 똑같은 시간에 일어난다.
    1. 하룻밤을 새고 그다음날 밤 일찍 잠든다

일단 가장 정상적인 방법은 1번째 방법이긴한데....아무리 해봐도 지키기가 너무 힘들더라
설사 지킨다 하더라도 낮잠을 엄청자기때문에.....실패라고 봐야됨 ㅠㅠㅠ

두번째방법은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 도전중임 ㅋㅋㅋㅋ
지금은 하나도 안졸립긴한데 점심쯤되면 어떨지 궁금하네....ㄷㄷ
아직안자고있는사람은 댓글남겨줘ㅋㅋㅋㅋ 새벽 특별이벤트 풀보팅간드아 (=0.01)

Sort:  

ㅋㅋ이미 내 포스팅 다녀갔으니 보팅은 괜찮아. 난 자야지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고마워횽
난 배그나하면서 밤새야될듯 ㅇㅇ 잘자횽ㅋㅋㅋㅋ

해뜨는 시간 기준으로 일어나고 지는 시간 후 세시간 이내 자는 게 원래 그게 정상이야. 시계 시간이 아니라. 밤샘이 가능하다니 부럽네… ㅎㄹㅎ

아직도...못바꿧다 ㅠㅠㅠ
밤을 새도 그 시간이 아니면 잠이안와 ㅠㅠㅠ

두번째 방법 효과좋음, 예전에 주간 야간알바 교차로 할때 많이 써먹음, 근데 버티기 위해서 게임을 하던 뭘하던 계속 버텨야함.

아직도 못바꿧어 ㅠㅠㅠㅠㅠ
밤을 새긴샜는데, 그 시간이 안오면 잠이 안오네
병원이라도 가야되나...ㅠㅠㅠ

으흠, 엄청피곤할텐데 큰일이구만 흐음흐음 24시간 버티는걸 이기기 쉽지않은데.. ㅜㅜ 얼른 패턴 바뀌길 바라오

지금쯤 바꿨으려나? ㅋㅋ 이거 나도 해봐서 아는데 바꾸기 진짜 힘들어...

ㅠㅠㅠㅠㅠ아직도 못바꿧다 ㅠㅠㅠ
이거진짜 병원이라도 가야되나....드릅게 안바뀌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