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달 실화??????

in #kr-gazua6 years ago

아니.....3400원대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ㅠㅠㅠㅠ
근데 스팀, 스달은 왜 맨날 다른코인이랑 정 반대임???
아까 상승장일때도 혼자서 파란불이던데.....왜그런지 설명해주실분???
도와줘요 코난!!!!!

Sort:  

스팀, 스달 가즈아~~ㅎㅎ

분위기 타고 고고씽 때는 온다!

지성님 멋진 사람 ㅋㅋ

ㅋㅋㅋㅋ 하루하루 시세에 너무 연연하지마...정신건강에 해로워~ 기다리면 가니까 맘편히 가져~

ㅠㅠㅠ신경 안쓸려고 해도 계속 신경쓰게 된다 ㅠㅠㅠ
독거형말대로 기다리면 가겠지???ㅋㅋㅋㅋ 스달아 제발좀 가즈아아아

Congratulations @jis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이 후오비 상장 기대감으로 다른 코인 내릴때 혼자 올라가서 그래 ㅋㅋㅋㅋ

아....그것땜에 어제 그렇게 올랐던거구만...
하여간 맨날 정 반대라니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스달아 가즈아아아!!!!

코난은 암호화폐 잘 모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이걸 꿰뚫다니........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