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스물셋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분명 내 포스팅인데....
내가 댓글에 못끼겠어.........
내가 내글에 댓글을 달고 있는 이건 뭐지.......
나 댓글달러 돌아댕기다 잠깐 왔는데;;;;

@ddllddll 형아 반칙이야!!!
형아 글은 나 못놀게 갬성 터지는 글 올려놓고 여기와서 댓글놀이 하면 안되지 반칙이지 이런게 어딨어ㅋㅋㅋㅋㅋㅋㅋ

Sort:  

찌찌형~!!
그냥 이 블로그 우리줘~ㅋㅋㅋ

로이킴 뮤비도 올려주라
이번 노래

넘 좋다...고마워

zzizzi
담배는 몸에 핼옵습니다
금단현상이고 뭐고 당장 때려치십쑈
찌찌가 담(배)쟁이 였다니 실망이 임한점한이 안입니다

역시 나 생각해주는건 총수님 밖에 없어.....
그냥 피라는 @aileecho 보시라
ㅋㅋㅋㅋㅋㅋㅋ

인명은 재천이란 말 들어봤나.
펴서 행복하면 해롭지 않아.라고 말하고 싶지만 나도 담배 피는거 극도로 싫어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예민해진 너가 더 싫다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영하세욬ㅋㅋㅋㅋ
초면이지만

근데 예민해진 너가 더 싫다 지금.

에 감명받아 댓글을 남겼습니닼ㅋㅋㅋㅋ

뭐래 이형아는
띨띨당원들도 몰라보는구만 이제
ㅋㅋㅋㅋㅋ

모를수더 있지 좀 친절하게 소개시ㅕ주면 앙대????어!????
AD541E2E-A28E-4C15-BA01-7E7FD87CB019.gif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레이챨님 댓글들보며 더 분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밑에 동영상 베리 굳입니다. ㅋㅋㅋㅋㅋ

내 예민함이 글에서도 드러났구나...ㅋㅋ
형아... 나 이틀째야 예민함이 극에 달했어 ㅋㅋㅋㅋㅋㅋ
내일까지 버티면 좀 나아지겠지?ㅋㅋ

아니 왠지 내일 피고 있을거 같은데?

와... 댓글 폭탄이어서 못봤는데 이렇게 썼네??????????????!!!!!!!!
내가 형아 때문에 끊는다 ㅋㅋㅋㅋ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