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등학생의 일기 #83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 난 투자해 본적없고 최근 한달새에 막 관심이 생겨서 모르겠네~
아직까지 투자는 생각 안하고 있고 요즘 에어드랍하는거는 열심히 받아놔보고 있어 ㅋㅋㅋ clet 이라는 어플있는데 뭔 에어드랍하는건 다 띄워주고 클릭한번으로 다 받아놓던데? 쓰고 있어?

Sort:  

그런 신박한 어플이 있다니...

한번 써봐야겠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형도 한번 코인들 조금씩 사봐 ㅋㅋㅋ

은근 재미있어 ㅎㅎ

아직 코인 살 돈이 없어 그지라..ㅋㅋㅋ
돈도 좀 모으고 코인 공부도 좀 더 하고 나서 살라고 ㅋㅋ

기프토몬으로 열심히 벌어서 조금씩 코인 사면...? ㅋㅋㅋㅋ

기프토몬 하고 있는데 난 왜 마이닝 하는 캐릭 안주는거야 왜...;;;
사는 거 외에는 방법이 없는거야?ㅜㅜ

점수 모으는거 있지? 그거 2천점 모으면 줘

랭킹칸 들가보면 가끔 엄청 약한 샌드백 분들 계신데 그분들 이기면 +10점 먹음

아... 그거 일주일마다 리셋되는거 아닌가?
1200 좀 넘으니까 리셋된거 같던데..ㅋㅋ

ㅇㅇ 아마도 월요일 새벽 1시에 리셋될거야

다음주는 풀로 돌려봐 ㄱㄱ

이것도 봇 있었으면 좋겠다... 매번 들어가서 하기 귀찮아지기 시작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34.82
ETH 2595.7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