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스팀잇 중독...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스팀잇 형, 누나, 동생들!!
나도 가즈아 태그 한번 써볼래 ㅋㅋㅋ

다들 아시다시피 약 이틀전부터 어제 밤 늦은 시각까지 스팀잇이 불안정했지..?
그래서 많은 이들이 불만을 터뜨리고 무슨일이냐 묻기도 하고...
하지만 정확한 이유는 아무도 모르고....
약 일주일간 정말 나름 혼자 빨빨 거리며 돌아댕기면서 팔로우하고 업봇하고 댓글, 대댓글 달고 했다 생각해서 어제 밤, 오늘은 스팀잇 쉬어보자 머 그런생각 했어..ㅋㅋ
근데 지금 여기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렇게 또 글을 쓰고 있어..
과연 왜 스팀잇은 나를 이렇게 만든 걸까.. sns에 빠져 사는 사람들 진짜 이해 못했는데...
나는 왜 그렇게 변한걸까..
보상이 있어서일까? 아님 소통을 위해? 아님 뭘까?
줸장...
뭐든 상관 없이 그냥 스팀잇이 왠지 모르게 좋네...ㅋㅋ
식당 웹사이트에 블로그 하나 쓰고 있는데 그건 하기 싫고 이것만 하고 싶다고!!!ㅋㅋ
그냥 이렇게 혼자 끄적이는 말도 가끔 쓸 수 있고 이렇게 사람들이랑 소통하는 것도 좋다고 ㅋㅋㅋ
이렇게 써도 사람들은 와서 댓글로 소통해주고 나는 대댓글로 달고 댓글 단사람 블로그 가보고 거기 글 읽고 댓글 달고 소통하고 이런게 그냥 좋다고
글 요따구로 앞뒷말도 안맞게 막 휘갈겨 쓴다고 머라 하는 사람도 없다고(있을 지도 모르겠지만...ㅋㅋㅋ)
그냥 어제 저녁때까지 계속 버벅 거리길래 오늘까지 안해야지 했다가 컴터 키자마자 스팀잇부터 띄우는 내 모습 보면서 그냥 요딴 글 적어보고 싶었어!!ㅋㅋ
쓰다 보니 가즈아 태그도 한번 쯤 써보고 싶어서 쓰는 거고1!!ㅋㅋㅋ
내 멋대로 그냥 생각 나는 데로 썼다 지웠다 안하고 그냥 막 써보고 싶기도 했고 ㅋㅋㅋ
가즈아 재밌네 가끔 써야지 ㅎㅎ

형들 누나들 동생들 다들 얼마 안남은 주말 밤 푹 쉬어도 월요일 아침 활기차게 시작 못할 거 알지만...
그래도 푹쉬도록 해 내일을 위해서!! ㅋㅋㅋ

Jp.jpg

Sort:  

가즈아가 은근 매력이 있지 ㅋㅋㅋ

주말마무리 잘하자고

인터넷 상에서 반말은 처음이라 어색하긴 한데 은근 매력있어 ㅋㅋ
마무리 잘하자고!! :)

습관이 무섭지

무서워 일주일 만에 이렇게 빠져서 허우적 대고 있어 ㅋㅋㅋ

스팀잇이 정말 묘한...매력이 있는거 같아 ㅋㅋ

계속 사람을 끌어당기는...그런 느낌? ㅋㅋㅋ

그니까 ㅋㅋㅋ 요즘 빠져서 못나오고 있어 ㅋㅋㅋ
참!! 그나저나 기프토몬 마이닝 하고 싶은데 아직도 캐릭이 안나와...ㅜㅜ

계-------속 하다보면 나오긴 해...ㅋㅋㅋ

바로 요런 맛~!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ㅋㅋㅋ 집안일은 언제 하시려고요~~~ㅎㅎㅎㅎ

난 자발적으로 차단을? 잘 해서 그런지 불안정했는지 몰랐네 ㅎㅎ
잘 쉬고 가즈아 가끔 와~ 뭐 형 맘이지만 너무 자주는 말고~

오오 국물도 없는데 방문까지!!! 고마워!!!
나도 너무 어색해서 가즈아 자주는 안쓸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중독을 지나 이 생활이 적응되면 약간은 현자타임이 올수도 있어 ㅋㅋ스테기라고도 하지

스테기...ㅋㅋㅋ 그럼 또 다른걸 찾게 되는건가??ㅎㅎ

영어로도 쓰고 글도 생각나는데로 막쓰니까 형이 멋있어 보이는데.^^

허허허허 태어나서 멋있어 보인단 말 처음 듣네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형 덕분에 오늘 하루 기분 좋게 시작할꺼 같아!!! 으히히히히

익명성도 큰 몫을 하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