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스물하루째날+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어제 스팀잇이 안되서 강제 휴식기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끄적임

스팀잇 중독이 꽤나 심각한 수준인거 같습니다 저.....
어제 저녁에 스팀잇 안되니까 왜 막 짜증이;;;;;;
ㅋㅋㅋㅋㅋㅋㅋ
비지에 들어와 보니까 하드포크 준비때문이라고 그러는데...
전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암튼 이제 다시 정상이니 대댓글놀이하러 저는 20000 ㅋㅋㅋㅋ

드디어 칭찬 쫌 받고 있는 라떼아트 구경들 하고 가시오
놀릴 거리 없어서 어떻게 하나....
그러나 어떻게든 찾아서 놀려주는 형들 오늘도 기대할께 ㅋㅋㅋㅋㅋ
참고로 난 아직도 @zzing 형 포스팅에서 내가 뭘 안읽었는지 모르겠음..........ㅜㅜ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아 안되 양파가 사라지고 왠 이상한 풀떼기가 있네
고 집중하는 입도 안나오고 속상하네

Posted using Partiko iOS

이거닼ㅋㅋㅋㅋ내마음이거닼ㅋㅋㅋㅋ

이 형아는 왜 동의하고 그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속상하면 안되는데.....
기댕겨봐 형아 좀만 더 잘하면 재밌는걸로 올릴께!!!ㅋㅋㅋㅋ

라떼.png

그쪽 동네는 형 덕분에 인터넷 걱정은 없겠다...

재치에 감덩하여 보팅을 누릅니다...

보팅에 감덩하여 보팅을 누릅니다... 효과는 엄청났다!

뽀돌이형 어디갔어 케빈형 짤 중독 만들어놓고 어디갔어
ㅋㅋㅋㅋㅋㅋ

이 형.... 계속 나보고 형이래... 형이라 하지 말고 그냥 케빈이라 하라니까는....요!

왜? 형아도 계속 형이라 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님 밋업글 제대로 보고와봐.... 가즈아여도 좀 그렇단 말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보고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여긴 온라인이니까 ㅋㅋㅋㅋ
신변보호하려고 더이상은 말 아낀다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갑자기 . 이랑 ㅋ이 확 늘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이 악물고 있는거 아니죠?? 신변보호 신변보홐ㅋㅋㅋㅋ 케빈이라 불러주세요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알았어 케빈
원하면 그렇게 불러주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와이파이 라떼!!!!~~~ 덕분에 웃고갑니다.

아무리 봐도 양파인데...
흠...

아니.....
잘 봐봐
아닐꺼야 형아........ㅋㅋㅋㅋ

양파 잘 만드시네요.ㅎㅎㅎ
능력자 이십니다.

아니... 아직도 양파로 보이시는 겁니까........ㅜㅜ

스아실을 말하자면
제가 아는바로는
저 거품을 다 뿌린후에
이쑤시개같은 도구로 슬쩍슬쩍
모양을 다듬어서 이쁘게 만들던데
붓는것 만으로는 힘드실거예여
물론 전 단한번도 해본적은 없구여
어디선가 이쑤시개로 문양을 섬세하게 넣는걸 봤어여 티비에서ㅋㅋㅋ

라떼아트가 두 가지로 나뉘는데 말씀하신데로 진짜 그리는 것과
제가 하는 데로 그냥 부어 만드는 것
두가지로 나뉩니다
저는 지금 두번째
부어만드는 것을 연습 중에 있고요

스제저이모붓물어
스가거시다으한쑤
면는에쩍데여여서

뭐지...............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업앤다운이 심하구만 ㅋㅋㅋㅋㅋ

그렇게 놀릴거리만 찾아줘 계속
칭찬하지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실만 말할뿐 ㅋㅋㅋ

저도 어제 계속 접속시도하다가 12시 넘겻는데
안되가지고 포기하고 잣어요 ㅠㅠ

그래서 어제 짱짱맨 출석도 못했지요....ㅜㅜ

다음에는 스팀잇 마크에도 도전해 보시죠!

우옷!!!!!!!!!!!!!!!!!!
아직 실력이 안되서 못하겠지만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오오!! 이제 진짜 그럴싸하게 만들어지네요~
역시 꾸준함이 답인건가요^^

저를 보면 답이 아닌거 같은데
답으로 만들려고 노력 중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47.38
ETH 3242.2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