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잘 쉬었지?! 그럼 이제 캐치마인드 오후반 간다!!! (정답 완료)

in #kr-gazua7 years ago

아니 근데 상금을... 시간이 더 오래지날수록 상금이 커져야 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Sort:  

아 .. 생각도 못했다
인정 완전인정

그치?ㅋㅋㅋㅋ 그렇다고 우리가 일부러 늦게 맞추진 않을 거 아니냐... 다른사람이 먼저 맞춰버릴수도 있으니...

그런가?! ㅋㅋㅋ
잠만 지갑좀 보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귀는 얇아가지궁 ㅋㅋㅋㅋㅋㅋㅋㅋ퀴요미

어...움... 이 이렇게... 힌트가 늘어나서 난이도가 내려가니까...ㅠ

와 천재 정답을 떠나서 이게 캐치마인드의 정답인거 같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