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산소 호흡기

in #kr-gazua6 years ago

형들 그거 알어!?

일이 아무리 많아도

회사에서 아무리 노예로 부려 먹어도

주위에 무식한 얘들이 이래라 저래라 해도

이렇게 내가 숢을 쉴 수 있는 곳이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Sort:  

ㅎㅎ 일하는 중간중간 스팀하면서
우린 스팀팩을 맞는거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짱웃겻어 빵터졌다

@songa0906, one word comments are useless. I gave you a vote, but please, put in a little effort to help make Steemit better!

숢. 정말 숨쉴 것 같은 단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숢을 쉬어야지 고럼고럼 ㅋㅋㅋ

진짜 숢 너무 좋다 이거라도 있어야지

숢...은 어떻게 쉬는 거야? ㅋㅋ

오 !! 진돌형 !!! 숨크게 쉬고 돌아가는거지? 회사로 ㅎ

아 댓글들 넘우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447.99
ETH 251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