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xedo - Do it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여러분
스티밋에 흔한 양념 후추야

사실 요즘 안그래도 원래 좋아했던 한 밴드에 꽂혀서 정신 못차리고 있는데
스티밋 와서 영업하라는 스티미언 말을 듣고 영업하러 왔어(어?!)

우선 이 형들 뭐냐면...
설명하기 귀찮으니 내가 생각하는 이 형아들 대표곡을 그냥 듣자

딱 느낌이 오겠지만 무슨 80년대 올드스쿨 뮤직같은 그런 펑크함이 느껴지잖아
뮤비도 무슨 타임머신 타고 가서 찍은 각
근데 왜인지 듣다보면 뽕짝거리는게 신나고 계속 흥얼거리게 된달까

근데 이형들이 저번주에 한국에 풀밴드로 공연을 왔어!
난 이 보컬형아 좋아한지... 진짜 십년 다되가는 기분이다=_=

나한테 이 형아 음악은
진짜 힘들고 슬프고 바닥칠때 흥을 끌어올려주는 대표적인 음악이야

한국에는 전에 두번 오셨는데 오실때마다 집안 일들이 심각한게 터져서 못갔었어..
그래서 이번에는 못보면 넘나 후회할것 같아서 휴가내고 보러 갔었거든?

와 근데 안갔으면 진짜 후회했을 것 같이 너무 완벽하고 좋은 공연이였어 ㅠㅠ
거기다가 나 심장 폭행 당했자나

▼심장폭행 영상인데 형들은 보다가 느끼해서 토할 수 있음...

하... 날 찍었어 이형 ㅠㅠ
빠심이 녹아서 몇번을 봐도 좋네
노래가사도 찾아서 보면 므흣하다 //ㅅ// 헤헤헤헤헿

이 느끼함은 잊고
위에 올린 두잇을 들으면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기 바래

요즘 이형들 노래 발 번역(?) 하면서 따라 부르는 재미로 사는것 같다...
나는 이렇게 또 블록체인에 지울수 없는 팬 인증을 하고...ㅋㅋㅋㅋ

또 영업하러 돌아올께 ;)

Sort:  

영업 성공이네. 이 펑키함은 뭐냐. 천번 들어야겠다. 다른 곡도 찾아봐야겠네. 땡큐.

흐 이 형 음악좀 들을줄 아시네ㅋㅋ

오오오오 이런감성 너무좋아! 좋은 노래추천 고마워 후추형!+_+

오오 한명이라도 영업 한건가 ㅎㅎㅎ
넘나 좋아하는 분들이라는...
가끔와서 거의 저분들일것 같지만 내 취향인 노래 강제 주입할께 ㅎㅎㅎ

그간 무고하셨습니까 애기씨

더워서 죽을것 같은데 에어컨좀 떼줘라

억지도 정도껏 부리셔야 매력입니다 애기씨

그 이상한 말투는 어디서 주워온거야 ㄷㄷㄷㄷ

미스터선샤인안봐?

안봄.... 집에 티비가 없어 ㅠㅠㅠㅠ

다운받아서보라고ㅎㅎ

그럼 뒷편 기다리다 목빠지니까 다 끝나갈때쯤에 시간되면 볼 예정이야

노래하면 노라조가 짱이지..

근데 이제는 ㅠㅠ 흑흑..

형... 민증까고 이야기하자 아재 냄새나 >_<
(모르는척..)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크가 잘못 복사 되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첨보는 노래야 엌ㅋㅋㅋㅋ

이미늦었어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