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er Hawthorne - Someone Like You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형들...
이제 귀찮아서 댓글도 안달아주는건 알겠지만 또 영업하러 왔어 ㅋㅋㅋ

언냐들 노래도 이제 좀 틀어볼까 했지만
오늘 기분이 영 바닥을 치고 있어서 바닥 긁는 노래나 투척할께

이 노래는 빠심이 필요한 노래라 부연 설명좀 할께 ㅋㅋ

이형아가 생긴건 이래도 미쿡에서는 한 인기 하시거든...
근데 한 5년전부터 연애 관련 질문하면
투어 너무 다녀서 진지한 관계로 만나기 힘들어
같은 앓는 소리를 해서 뭐 웃기고 있네라고 생각했..
나는 진성팬인거시다

그런데 몇년전에 낸 노래중에 이곡이 내 가슴을 후벼팠어... ㅠㅠ
이 형 노래 보면 다 야하고 꼬시는 노래가 대부분이라 겁나 바람둥인줄 알았는데
(바람둥이겠지만..)
이런 자신감 없는 자전적인 노래라니 ㅠㅠㅠㅠ

흑.. 짠내나 ;ㅅ;
난 짠내 취향이냐...

빠심으로 해석했던 가사도 올리고 간다
내 초딩적인 발해석 이해 좀..

[Intro]
Da da da du dup Thank you
If you have some time on your hands
만약 니가 마음대로 할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I'd be happy to make some plans, you know
난 행복하게 계획을 세울텐데... 너 아니?

Someone like you
너같은 사람..

[Verse 1]
Baby, you could be my Jane B
베이비, 넌 나의 제인B가 될수 있어
And I could be your Serge Gainsbourg
그리고 난 너의 세르주 갱스브루가 될수 있지
Well, I don't know what you heard
글쎄, 니가 무슨소릴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But lately, I've been thinking you should date me
그렇지만 최근에, 너 나랑 데이트 해야된다고 생각해.
But I can't seem to find the words
하지만 난 적당한 말을 찾을수 없어.

[Bridge]
And I've been out here so long
난 너무 오래 밖에 있었어
And I don't know what's right or wrong
난 뭐가 옳은지 아닌지 몰라
And I know that this feels right to me, oh we
이 느낌이 내게 옳다는걸 알아, 우리에게
And I can't make no guarantee
난 노개런티를 할수 없어(완전 보장한다는 소리겠지)
But, If you spend some time with me
만약 니가 나랑 시간을 보낸다면
Well maybe we'll find this destiny
아마, 우리는 운명을 발견할꺼야

[Chorus]
Ohh, I just want someone to share this view
오, 난 단지 이 풍경을 공유할 누군가를 원해
All the amazing different places I've been to
내가 가본 모든 놀라운 다른 곳들,
All the good times and the bad times I've been through
내가 겪은 모든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들
Baby it could be you
베이비, 이게 너일수 있어

[Verse 2]
Honey, I got a little money
허니, 난 돈이 조금 있어
My pocket's got a hole burned through
내 주머니는 타서 생긴 구멍이 있어
And I don't know what to do
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Fashionably tardy
멋지게 더딘
The life of every party
모든 파티의 삶
I'd rather be at home with you
난 집에서 너랑 있는게 좋겠어
It's true
이건 진짜야

[Bridge]
And I've been out here so long
난 너무 오래 밖에 있었어
And I don't know what's right or wrong
난 뭐가 옳은지 아닌지 몰라
And I know that this feels right to me, oh we
이 느낌이 내게 옳다는걸 알아, 우리에게
And I can't make no guarantee
난 보장해
But, If you spend some time with me
만약 니가 나랑 시간을 보낸다면
Well maybe we'll find this destiny
아마, 우리는 운명을 발견할꺼야

[Chorus]
Ohh, I just want someone to share this view
오, 난 단지 이 풍경을 공유할 누군가를 원해
All the amazing different places I've been to
내가 가본 모든 놀라운 다른 곳들,
All the good times and the bad times I've been through
내가 겪은 모든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들
Baby it could be you
베이비, 이게 너일수 있어
It should be you
너여야해


Honey, should be you
허니, 너여야해

[Outro]
Hey, what do you say
헤이, 무슨말을 하는거야
This could be every day
이건 매일이 될꺼야
Why don't you come my way
내게 오지 않을래?

Come my way
내게 와

진심으로 이 형 젭라 연애좀 했으면...
장가 좀 갔으면 좋겠다 ㅠ_ㅠ

누가 누굴 걱정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형들도 이 노래와 함께 우우라게 7월의 마지막 월요일을 맞이하길 바래 'ㅅ')/

Sort:  

오늘 노래는 이거다

이 형 오늘의 노래가 나랑 같네 //ㅅ// 센스있어!!

아니 추천해줘서 이거 듣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돌려 칭찬한거였는데
이 형... 귀여우신거보소 >_<

아하!!(댕청

오늘도 후추햏 갬성 파괴하러 왔읍니다. 썸원 라잌 유는 여자 목소리여야 하는거 ㅇㅏ닌가요? 아델이라던지,, 박정현이라던지,,!!

성차별 쩌네여
그리고 그런 괴물이랑 비교하면 어쩌자는 겁니까? 원빈 사진 옆에놓고 거울보실래여?! ㅋㅋㅋㅋ 콱마

하... 예술가의 갬성 ;ㅅ;

귀찮아서 덧글을 안 다는 게 아니고 더위에 말라붙어서 손가락이 안 움직임;;

분위기가 마룬파이브 생각나네용

ㅋㅋㅋ 슈룸이 물에 좀 뿔려야겠다...
마룬파이브라니 넘나 칭찬 아잉가?
미큭넘들은 이 형을 레트로 소울 음악한다고 하더라ㅎㅎ
뭐 여튼 음악은 듣고 좋으면 땡!

목소리가 마룬파이브보다 좋음. 이 형 왜 이름을 못 들어봤는지 아마도 버섯이가 게을러서 그렇겠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